어그리 (Agree) 향수 바디 미스트N (100mL) 우디 머스크의 향기 / 프리미엄 리치 로즈 사향의 향기

어그리 (Agree) 향수 바디 미스트N (100mL) 우디 머스크의 향기 / 프리미엄 리치 로즈 사향의 향기

정상가 26,500원
판매가 14,900원
브랜드 어그리 (Agree)
상품번호 159738
hurray 바/Size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118 g
제조원 레퍼런스 : -


종류:우디 머스크(musk) 의 향기

상품 소개

【어그리《―》 향수 바디 미스트N】
●캘리포니아 출생이 상쾌한 향기가 인기의 롱 셀러“어그리《―》"의 순수한 향기를 즐길 수 있다,바디 미스트입니다.
●피부에 윤기를 줘 건조를 막고, 어그리《―》독특한 매혹적인 향기가 퍼집니다.

【내용량】
100mL

【사용 방법】
・입목욕후나,건조를 느낀 시 등,적당량을 소피부에 스프레이 하고, 친해지게 해 하십시오.
・사용해 처음의 때는 내용이 나오까지,몇차례공 누르기 해 하십시오.

사용상의 주의

・피부에 이상이 생겨 있지 않은지 잘 주의해 사용해 하십시오.
・화장품이 피부 에 맞지 않는 때 즉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사용을 중지 해 하십시오.그대로 화장품류의 사용을 계속하면,증상을 악화 시키는 일이 있기 때문에,피부과 전문의등으로 상담해지는 것을 권장합니다.
(1)사용중,붉은 기,부기,가렵 보고, 자극,색 빠져(백반등)나 검은 얼룩 등의 이상이 나타난 경우.
(2)사용했 피부에,직사일광이 즈음하여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은 이상이 나타난 경우.
・상처나 종기,하 #게 해등,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심부름꾼이 되지 않는 마십시오.
・눈에 들어 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눈(째)에 들어간 경우는,즉각 씻어내어 하십시오.
・직사일광이 대하는 피부에 붙입니다와,보기 드물게 영향을 받거나,기미(얼룩)이 되는 일이 있기 때문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본품은 바디용 화장품입니다.얼굴이나 점막 부분등에는 사용 하지 마십시오.
・화기로 충분히 주의하여 주십시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