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PR 빔스)bpr BEAMS/잡화 취미 스포츠 CRAZY CREEK 팦업 쉐이드(BEAMS Exclusive) 타이 다이 ONE SIZE

(B PR 빔스)bpr BEAMS/잡화 취미 스포츠 CRAZY CREEK 팦업 쉐이드(BEAMS Exclusive) 타이 다이 ONE SIZE

판매가 173,600원
상품번호 159606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색:타이 다이
사이즈:One Size
:
발송 중량:2.3 Kg


임팩트대!타이 다이무늬의 ex크루《시부모데루》
레그 레스 체어(좌의자)나와 친함의부터 UV컷 소재의 팦업 쉐이드가 등장.<BEAMS(빔스)>리퀘스트에 브랜드의 아이콘 적 컬러,타이 다이를 채용했 ex크루《시부모데루》입니다.2~3명 용사이즈에,정면 입구와 반대쪽,모두 크게 열어 환기 할 수 있는 디자인.텐트 안쪽에는,양싸이드에 소품이나 레그 레스 체어를 수납 할 수 있는 포켓을 4개 배치하고, 천이베에게는 떼내어 가능한 메쉬의 기어 로프트를 플러스 했습니다.라운드형 수납대의 외포켓으로도 체어를 수납 만드는 때문에,텐트 와 함께 운반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공원이나 비치,페스 등의 레져 씬으로 활약한다,임팩트 발군의 마무리입니다.

・세트 내용: 팦업 쉐이드 본체,본체 수납대,페그(말뚝)×6개,페그(말뚝) 수납대,기어 로프트×1

※레그 레스 체어는 별매입니다.
※총병프린트의 특성상,원단의 재단 위치에 의해체격의 나오는 태도로 개체 차이가 생깁니다.
※기어 로프트란,텐트 안쪽의 천이베로 설치 하는 메쉬 넷붕입니다.

※빛의 당첨되어 상태나 PC 등의 열람 환경 로 인해 실제의 색미와 다르게 보이는 경우 (이)가 있습니다. 미리 양해 바랍니다.

※아이템 사이즈는 상품 샘플을 치수재기 하고 있기 때문에,실제의 상품과 다소의 오차가 생기는 경우 (이)가 있습니다.
※화상의 상품은 샘플 를 위해,실제의 상품과 사양이 다른 경우 (이)가 있습니다.
CRAZY CREEK / 크레이지 cleek
1987년에 미국・몬태나주 베어(베이스 업) tooth 마운틴의 산기슭,레드 lodge부터 스타트 했습니다.“DON'T JUST DO SOMETHING... SIT THERE!”와 평 된다,레그 레스 체어의 파이오니아 적 브랜드입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