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VNHAUN 케븐하운 브레드 후루츠 과일 커팅 보드 길이 38cm KDS167

KEVNHAUN 케븐하운 브레드 후루츠 과일 커팅 보드 길이 38cm KDS167

판매가 26,000원
브랜드 KEVNHAUN 케븐하운
상품번호 159507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 599 g
발송 중량: 753 g
메이커 제품번호: KDS.167


상품 소개

리버시블 디자인 시리즈
【1매에 2개의 기능을 든 다기능 보드】
표면,뒷면으로 다른 기능을 가지게 한 디자인입니다.키친에서,식탁에서 리버시블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천연 아카시아재의 온기
아카시아의 나무결은,색의 농담을 확실히 하고 있고, 주로 자연스러운 직선이지만,경우에 따라서는 얽히기도 하는 때문에,그것이 액센트가 되어 온기가 있는 고급감을 연출합니다.색이나 나무결이 상품마다 위우노도 천연목 만이 가능한 특징.사용한 것 가는 중에(동안)(풍미)맛이 늘어 갑니다.재질은,딱딱하게 끈기가 있고, 충격이나 굽혀도 강하다고 해 있습니다.또한성장이 이른 것도 특징이기 때문에,에코 소재로서도 주목 되고 와 있습니다. 목제품은 열을 전해 어려운 때문에,따뜻한 요리는 따뜻한 채로,차가운 디저트는 차가운 채로,요리를 거듭 돋보이게 합니다.도기와는 차이,가벼워 갈라져 어려운 때문에,아드님에게서의 노인의 분(쪽,편)까지 부담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때문에,유럽의 가정에서는 일상 적으로 사용되어 있습니다.

Amazon보다(부터)

●레스토랑용 업무용 상품
●식세그릇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