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석기 기전통 공예 주기(술잔) 텀블러 중 16-5-1

오사카 석기 기전통 공예 주기(술잔) 텀블러 중 16-5-1

정상가 89,900원
판매가 83,100원
상품번호 159354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395 g
메이커 제품번호: 42491


일본의 석기의 역사는 오래되게 기원전1500년 것 옛날,이집트 왕조의 고대 도시의 유적 보다 석의 수호가 발견되었다고 해 있습니다.
석 독특한 광택과 융점이 낮은 성질은,오래되게 보다 세계 각국에서 기물 등의 제작에 사용되게 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7~9세기의 무렵,견수사・견당사 보다 도래(외국에서 건너옴) 하고, 보고로서도 유명한 나라(내량) 정창원으로도 몇 점 보존 되어 있습니다.
예로부터,신주 잘쏙하고 아가리가 좁은 술병,비쭈기나무립 등신불 기구를 중심으로 다호(차항아리),찻잔 용 접시 등을 제작하고, 궁중등 극히 일부의 분들에게 애호 되고 있었지만,에도 시대가 되어 널리 일반적으로 사용되게 되었습니다.
기술의 진보에 의해 술기운 ,다기,식기,장식품등 모든 기물류를 제작할 수 있게 되고, 일반 가정용 식기로서,또 진상물,답례,기념품으로서 애정을 받고 있습니다.
석기의 특징
석은 통상은 녹슴거나 변색하는 일이 있지 않습니다.
손질 하기 나름으로,온기가 있는 광택과 요염함이 언제까지나 즐길 수 있습니다.
석의 분자는 꺼칠꺼칠하게 수나 술의 불순물을 흡착하고, 맛을 둥글게 한다고 해 있습니다.
또한무해하고 금속취가 없고, 예로부터 보다 식기의 소재로서 사용되게 되었습니다.
"오사카 석기"의 기술은,에도 시대 후기에 쿄토에서 오사카로 보급한 경석의 흐름(유행)을 ## 초대이 병위(무관)(석이)에 발하고, 대대 오사카에서 융성을 이르렀습니다.
그 후,제2차 세계 대전에 의해 괴멸 적인 타격을 받은 오사카의 석 산업을 재건해야 하고, 이마이가,# 야집,타나카가,나카타니가,이치무라가의 각 공방의 흐름(유행)을 푸는 직공(직인)가 모이고, 1949년에 오사카 석기 주식회사를 설립하고,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육성하는 것은 “단지 용을 하면 좋다" 이라고 하는이 나와 있으면 값이 비싸고,“어딘지 신기하다" 이라고 하는에는 낯 익어 있는 형태를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그것들은 수백년 이라고 하는 세월을 걸어(걸쳐) 세련 되고 왔다 “아름답고,그리고 그 이상으로 실용적이다" 이라고 하는 신념에 기초해 하나하나 정중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한때의 유행으로 흘려 보내어지는 의 것은 아니고, 세월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계속하는 것(일)에 의해깊은 곳이 증가 그 가치를 높여 갑니다.
꽉 차갑게 외형도 시원하다,마실 것의 맛이 좋다는 느낌을 한층 더,끌어 나오게 하 #.
선물이나 기프트 등에도 추천의 상품입니다.
손질 방법
잘쏙하고 아가리가 좁은 술병이나 텀블러 등은,사용 후에 미온수와 중성세제에 씻고, 잘 헹궜 다음,수분을 잘라 하십시오.
석은 주로 러 크로를 써 성형・연마 됩니다.
먼지나 얼룩은 부드러운 천에 원주를 따라서 친절하게 닦아 주십시오.
얼룩이 거센(심한) 시나 가벼운 변색은,사용해고하며의 스펀지에 중성세제인지(든가) 중탄산을 붙이고, 약간 강하게 하게 원주를 따라서 구석구석까지 씻어 하십시오.
대부분의 얼룩은 이쪽의 방법에 잡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단,이브《시》의 상품은 스펀지를 사용하면 이브《시》가 벗겨질 우려가 어느(있는) 때문에,세제와 부드러운 천에 얼룩을 식구해 하십시오.)
사용상의 주의
사용상의 주의
석기를 심부름꾼이 되는 데 있어서서는,이하의 점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석기의 주요 특징으로서,석기는 부드러운 금속 를 위해,조상처가 들(날) 우려,또 떨어뜨리면 굴복하는 경우 (이)가 있습니다.
열전도율이 높은 모아 두고, 뜨거운 것을 넣으면 들 수 없어 됩니다.
변색하는 가능성이 어느(있는) 산성이 강한 마실 것(레몬 수 등)를 피해 주십시오.
냉장고의 냉동실에서 보관 하지 마십시오.
결정 구조가 바뀌어(주석 pest)본체가 용이하게 무너지는 경우 (이)가 있습니다.
식기세척기・전자 레인지의 사용은 할 수 없습니다.
석기는,현재도 옛날부터의 제작 방법에 하나하나 세심하게(정성스럽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품절의 때,시간이 걸리는 상품 (이)가 있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