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석기 주기(술잔) # 있어 (술을) 마시는 일 작은 사기 잔 석기 일본제(MADE IN JAPAN) sil 키

오사카 석기 주기(술잔) # 있어 (술을) 마시는 일 작은 사기 잔 석기 일본제(MADE IN JAPAN) sil 키

판매가 57,000원
상품번호 159322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181 g
제조원 레퍼런스 : SV241402


석기의 역사는 오래되게 기원전1500년 것 옛날.이집트 왕조의 고대 도시의 유적 보다 석(#지 않아)의 수 호가 발견되어 있습니다. 석 독특한 광택과 융점이 낮다(약230도)성질은,예전부터 세계 각국에서 그릇으로서 이용 되고 왔습니다.일본에서는,7-9세기의 무렵,견수사,견당사에 의해 도래(외국에서 건너옴) 하여 보고로서도 유명한 나라(내량) 정창원으로도 몇 점 보존 되어 있습니다. 예로부터 의해신주 잘쏙하고 아가리가 좁은 술병,비쭈기나무 세워 등신불 기구를 중심으로 다호(차항아리),찻잔 용 접시 등을 궁중에서 애호 되고 있었습니다.에도 시대가 되어 널리 일반적으로 퍼지고, 주기(술잔),다기,식기에 이용되게 되었습니다.7087년월에 통상산업 대신(현경제 산업 대신)※예고 없이 팩키지 디자인,상품 사양이 변경하는 일이 있습니다.
■문의No:GiftSV241402
■URLcode:ori3163487156
■상품 스펙:【팩키지】동상자 안에 들어 있음(소중히 간직함)
■상품 내용:주기(술잔) # 있어 (술을) 마시는 일 작은 사기 잔 석기 일본제 sil 키×1개/높이:33×구경:53mm 용량:45ml재질:석(#지 않아)
■복수명 만들어 넣음(담는 그릇·상자 등) 대응:【명(이름)입 주문 단위】명(이름) 만들어 넣음(담는 그릇·상자 등)의 주문은,1개 보다 승낙합니다.
【명(이름)입 판대】별도 견적 하겠습니다.
【명(이름) 만들어 넣음(담는 그릇·상자 등)대】3240엔/개
【명(이름)입 사이즈】응상담
【명(이름)입 방법】조각
【명(이름)입 납기】교정종료 후,약14일에 발송 하겠습니다.(노시 포장유의 경우는,약3영업일 플러스/연말 연시,연휴,다망기의 경우는 이에 관한 한에선 없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