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 방충제 넷 EX WoodyStyle 세련된 목제 커버 첨부 [260일(날)용]

어스 방충제 넷 EX WoodyStyle 세련된 목제 커버 첨부 [260일(날)용]

판매가 23,800원
브랜드 어스 방충제 넷
상품번호 159036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181 g
포장 사이즈:21 x 12.2 x 5.6 cm
원산국/지역:일본
세트 내용・부속품:세련된 목제 커버
:
발송 중량:181 g


상품 소개

●세련된 목제 커버가 붙었다, 매다는 것 뿐(만,만큼) 간단한 넷 타입의 방충제입니다.※창의 상부에 제품을 매달고, 유 소매치기 카의 침입 억제율을 확인했습니다.(옥외의 자연 조건하에서 간 시험에 기초한다)
【끝까지 확실히 효과가 있는 효력의 비밀】
(1)어스 제약 만의 트리플 처방:3개의 약제(trance 풀 새《》,M 펜 새《》,프로필《루토린》)나오고, 최초부터 끝까지 방충제 효과를 발휘합니다.
(2)넷이 멀티 filament 구조:1개 1책의 섬유를 뜨기 오지 않겠 넷이기 때문에,공기와 접하는 면이 많고, 약제가 최초부터 끝까지 퍼져 효과를 발휘합니다.
●교환 시기를 사람 눈으로 아는 다이얼식의 교환 사인부입니다.
●풍향 등에 의해 효과는 다릅니다.(바람이 불어오는 쪽에는 효과는 없습니다)
●구제 효과는 없기 때문에,해충이 대량에 발생하고, 차례차례 날아옴(비래) 하는 경우 등은,구제용 에어졸을 병용해 하십시오.
【불쾌 해충용】
●무취 타입
【생산국】일본

사용상의 주의

●필요에 따라 읽을 수 있는 바와 같이(하도록),제품 표시를 보관해 놓을 것.
【상담 하는 것】
●만일,신체에 이상을 느낀 경우는,본품이《피레스로이도》계 약제를 포함하는 상품 임을 의사에게 알리고, 진료를 받고 하십시오.
【그 외의 주의】
●사용전에 반드시 제품 표시를 읽어,충분히 이해 한 다음 사용해 하십시오.
●사용 방법을 지킴,정할 수 있던 용도 이외에는 사용 하지 마십시오.
●넷(약제함 침 부분)에 직접 닿지 말아 주십시오.실수해 약별로 닿은 경우는,비누 나와도 좋은 씻어 하십시오.
●알레르기나 영향을 받아 등을 일으키기 쉬운 체질의 사람은,사용에 주의해 하십시오.
●화기의 부근을 피하고, 아이나 애완동물이 닿지 않은 장소에서 사용해 하십시오.
●관상어 등의 있는 수조로 본품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 하십시오.
●본품은 통상260일간 지속하지만,사용 환경에 의해 빨리 종료 될 수 있습니다.
●봉투에 약제가 부착 될 수 있지만 품질로는 문제 없습니다.
●비로 젖음(정사/연애/호색) 쉬운 장소로 장기간 설치 하는 것을 계속하면 곰팡이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커버는 천연 소재 를 위해,외관상,다소의 차이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