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와 튤립 스페셜 DVD BOX (2 Disc 특전 디스크 첨부 A (프리미엄 이벤트 1 번째 메이킹 외)) (초회 한정판)

장미와 튤립 스페셜 DVD BOX (2 Disc 특전 디스크 첨부 A (프리미엄 이벤트 1 번째 메이킹 외)) (초회 한정판)

판매가 99,200원
상품번호 158507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출연: 쥬 노(2PM),타니무라미 월,현법칙,후세 에리,찬 소《》(2PM)
감독: 노구치 데루오
형식: 색,달러 B, DTS Stereo,한정판,와이드 스크린
언어: 일본어
리젼 코드: 리젼2 (이DVD는,다른 나라에서는 재생할 수 없는 가능성이 있습니다.상세에 관해서는 이쪽을 봐 주세요 DVD의 사양.)
화면 사이즈: 1.78:1
디스크 매수: 3
판매원: NBC유니버설・엔터테인먼트 재팬
발매일 2019/10/02
시간: 92 분
JAN: 4988102805579


내용 소개

쥬 노(2PM)일본 영화 첫출연×원작・히가시무라 아키《고》의 초호화 드림 태그가 실현!
첫 일인 이역에 새로운 매력 폭발 극상의 흉《균》・러브 코메디!
나씨 계남자와 강아지계 남자──설마의 인생 교환!?


●쥬 노(2PM)일본 영화 첫출연흉《균》・러브 코메디!
아시아의 톱 남성 그룹2PM의 테두리를 초월하고, 배우로서 대약진을 이뤄 있는 쥬 노.
한국 영화「20세」「감시자 들」나 한국 드라마「느끼한 로맨스」「단지 사랑하는 사이」등에서 배우로서의 폭을 넓혀 진화하여뫏궘,
인기와 실력으로 더욱더 연마가 관계해(되어) 있는 쥬 노가,마침내 대망의 일본 영화에 첫출연을 완수했다!
쥬 노 사상최초가 되는 2역할로 챌린지 하고, 오레《사마》인 카리스마 천재 화가 네로와 순수한 하트를 가지는
한국인 유학생 데 원 이라고 하는180도 다른 직무의 성질을 연기 무승부(비기기),일본어의 연기로도 도전.
온천 씬이나 히로인을 비롯한 여성 캐스트와의 #져 맞아 그러면,('새침하고 퉁명스러운 모습')츤데레 연기에 흉《균》도를 자극하거나,
한층 더 동일 장면에 2명의 쥬 노가 등장하는 등,기쁜 씬이 가득!
지금까지 쥬 노를 모른 사람들도 그의 매력의로가 되는 것 불가피로,밝게 해피인 스토리가 전개한다.

● 원작은「도쿄《다라레바》랑」「위장 불륜」「설화의 호랑이」의 히가시무라 아키《고》가 쥬 노를 모델에 그려 새로 내어 쓴 오리지날 코믹
대인기 여성 만화가에,열심인 2PM팬이기도 하는 히가시무라 아키《고》.
그 원작을 토대로(원인으로) 각본화가 진행되고, 여기에,쥬 노&히가시무라 아키《고》이라고 하는 초호화 드림 태그가 실현 했다.

●공동 출연은 여배우 타니무라미 월,현법칙,후세 에리…그리고 2PM의 찬 소《》,실력파 캐스트,스탭이 집결!
히로인을 연기의는 실력파 여배우 타니무라미 월.주인공 네로를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 어디 #에는 현법칙.
개성파 후세 에리등 연기파 여배우가 결집하고, 같은 2PM의 찬 소《》가 우정 출연 하고 있는 것도 팬에는 놓칠 수 없다.
감독은『예를 세계가 끝나도』등의 노구치 데루오,각본은『나는매로 사랑을 한다』의 나사 # 채나무와,
뜨거운 영화 사람들이 태그를 끼었다, 이번 봄의 화제작은 놓칠 수 없다!

●주제가는 쥬 노 신작의 오리지날 악곡「Nothing But You」JUNHO (From 2PM)!
영화를 색칠하는 주제가는,쥬 노 자신이 이 작품을 위해서 새로 쓴 주제가「Nothing But You」JUNHO (From 2PM)도,영화를 한층 더 돋군다.

●호화2매 셋트 특전 디스크부에는 미공개 스페셜 메이킹 영상,
쥬 노(2PM) in영화「장미와 튜울립」프리미엄 상영 이벤트 특별 편집판(A는 1번째 공연 수록)등 보물 영상이 충분히!

【스토리】
개인전 개최 를 위해 일본 방문 했다, 세계적 신진 현대 아티스트・네로.
그는 도착 부랴부랴,자신의 그림의 표절이 놓여 있으면 소문의 여관을 살그머니 방문,그래서 온천객인 한국인 유학생・데 원과 마주친다.
무려 네로와 데 원은 쌍둥이이었다!
서로 놀라움을 감출 수 없는 두 명이지만,네로는“어느(있는) 목적"를 위해에,데 원에 자신과 교체하는 바와 같이(하도록) 의뢰한다.
정반대의 2명이 교체한 것으로,사태는 일변.머지않아 그들은 생각도 의하지 않는 사건에 말려들어 나가지만….

【캐스트】
쥬 노(2PM)「20세」「느끼한 로맨스」
타니무라미 월 「속・심야 식당」
현법칙 「주부」
후세 에리 「반,파랗다」
찬 소《》(2PM)「7일의 왕비」

【스탭】
원작:히가시무라 아키《고》『장미와 튜울립』(쇼우갓칸「월간! 스피릿츠」연재)/감독:노구치 데루오/각본:나사 # 채나무

【첫회 특전】
・booklet16p
・3 매철 포스트 카드
・사양 아우터 케이스부

【2매 셋트 특전DVD내용】
특전 영상 시간:120분(예정)
DISK1 ●일본판 극장 예고편●촬영 메이킹 영상
DISK2- A 쥬 노(2PM) in영화「장미와 튜울립」프리미엄 상영 이벤트 1번째 특별 편집 영상

■제작:2018 일본

(C) 2018 히가시무라 아키《고》・쇼우갓칸/ NBCUniversal Entertainment Japan

※영상 특전,상품 사양,재킷 사진 등은 예고 없이 변경이 되는 경우 (이)가 있습니다.

내용(「키네마 순간잡지사」데이타베이스보다(부터))

히가시무라 아키《고》원작,2PM・쥬 노가 첫 일인 이역에 도전한 러브 코메디.개인전을 위해서 일본 방문 한 세계적 현대 아티스트・네로는,자신과 전부인 유학생・데 원과 마주친다.그는 데 원에 자신과 교체하는 바와 같이(하도록) 의뢰하며….특전 디스크 부착.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