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 SHIMATARO] 점보 스퀴즈 큰 빵 세트 버라이어티 10 개 세트

[SHOP SHIMATARO] 점보 스퀴즈 큰 빵 세트 버라이어티 10 개 세트

판매가 40,700원
브랜드 쇼핑 시마 타로 (SHOP SHIMATARO)
상품번호 158121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물품 번호:jambsukui-zu-pan10set
피스수:10
전지 사용:아니오
전지 부속:아니오
대상 성별:남녀 공용
:
발송 중량:458 g


상품 소개

・부드러워 귀여운 스펀지 참(매력)입니다.좋은 맛 하여 것 같은 빵을 모음습니다.(먹을 수 있지 않습니다.)

・소재:PU(폴리우레탄).수량:10개(디자인은 각종 화상을 참고해 주십시오).

・사이즈:직경12cm.점보 사이즈의《스쿠이즈》입니다.

・2《기니기》해 위로해지거나,방에 장식해 보거나,즐기는 방법은 무한대! 귀여운 디자인에 선물이나 기프트에 최적! 말랑말랑한 감촉을 즐기고 주십시오!

・아드님의 사이에(서)《스쿠이즈》을 사용한 놀이 놀이가 맹렬합니다!
빵가게씨 놀이에 부디!

・향기 부착.기프트 및 콜렉션,악세사리에 최적입니다.※개봉 직후에 일부 향료가 강한 경우 (이)가 있습니다만,2,3일(날) 개봉해서 두어 놓으면 통상 의 향기에고 돌아오(가)습니다.

【주의】 대상 연령:6 재이상 ●자녀분들이 사용하는 경우는,보호자 이 반드시 함께 사용해 하십시오.
주의:먹을 수 있지 않습니다

(Amazon.co.jp보다(부터))

안전 경고

●자녀분들이 사용하는 경우는,보호자 이 반드시 함께 사용해 하십시오.입 안에는 절대로 만들어 넣음(담는 그릇·상자 등) 없는 마십시오. ●이물질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3세 미만의 자녀분들에게는 절대로 주지 말아 주십시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