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UTA(하루타) 소가죽 남성 로퍼 Loafer 3E 906 블랙/브라운

HARUTA(하루타) 소가죽 남성 로퍼 Loafer 3E 906 블랙/브라운

판매가 131,400원
브랜드 HARUTA(하루타)
상품번호 157714
Size/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메이커 제품번호: 906


상품 소개

학생의 분(쪽,편)를 중심으로,연대를 초월해 애용 되고 있는다「하루타」의 맨즈 로퍼(Loafer)가 등장.언제의 시대도 퇴색하지 않는 오센틱(진정한,진짜의,실물의)인 디자인에,튼튼한 모카신 박음질이「하루타」의 특징입니다.어퍼(upper)에는 아름다운 광택을 발하는 가죽을 사용 하는 것으로,고급감을 연출.신어 붐빌 정도로 발에 친해져 나가는 때문에,애착이 깊은 한걸음이 되어 가 이렇게.3E타입의 넉넉한 모델이기 때문에,넓히의 화폭을 탐하고 있는 것으로도 추천입니다.아웃 솔에는 러버를 채용 하고 있기 때문에 미끄러지기 어렵고, 안정 한 보행을 서포트 해 줄 것 같다.heel은 2.5cm과 걷기 쉬운 높이로 설정 되고 굽히고, 분발해 없어 신을 수 있는 것이 기쁘다.통근이나 통학 등 폭넓은 씬으로 활약해 주는 때문에,한걸음 있으면 여러가지로 보물(보배) 하여 이렇게.첫 가죽 구두,첫 로퍼(Loafer)를 신고자 생각해 있는 분에게도 딱입니다.

브랜드 소개

【HARUTA / 하루타】 세대를 초월해 전국에서 폭넓게 애용 되고 있는 Made in Japan브랜드「하루타」.로퍼(Loafer)의 생산에는 반세기 이상의 역사를 소유,학생화에 있어서는 톱 쉐어의 자리에 있습니다.여러 해 의 열매적에 배양된 디자인과 품질,신었을 때의 감촉과 내구성은 다른 추종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