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17 - PS3 피파

FIFA 17 - PS3 피파

정상가 110,700원
판매가 25,300원
브랜드 일렉트로닉 아츠
상품번호 156312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 81.6 g
발매일: 2016/9/29


기종・종류:1) 통상판  |  에디션:1) 특전 없음

상품 소개

J1리그도,유럽 주요 리그도,실명 플레이를 실현!
전세계에서 1,500만개 이상 (VG Chartz조사.2015년도「FIFA 16」의 열매적.) 를 판매한다,세계 최대의 스포츠 게임「FIFA」시리즈가,마침내 J리그를 수록! ! J1리그전18클럽도,유럽 주요 리그도,모두 실명 에서의 플레이를 실현! J1리그 클럽과 유럽 빅 클럽 와의 대전이나 선수 이적 등도 실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FIFA사상최초,「스토리 모드」를 도입*PS3판은 대상 제외
프리미어 리그의 다음 된 기대 신성「Alex Hunter」로서,피치 내밖에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체험 할 수 있는 모드를 신탑재! 프리미어 리그의 전클럽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그 외,실재의 감독이나 세계의 톱 선수 들도 등장.드라마틱인 흥망을 타고 넘으면서(도),「FIFA 17」의 전혀 새로운 세계를 체시험읍시다.이 모드에서는,피치상 에서의 퍼포먼스나,스스로 내리는 결단이 프리미어 리그 에서의 캐리어를 좌우 합니다.여러가지 장면에서 내리는 중요한 결단에 의해다음 전개나 다른 캐릭터부터의 반응이 변화해 갑니다.당신이 우선하는 것은 팀,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성공입니까? 선택은 당신 차례입니다.

저「배틀 필드」의,Frostbite엔진을 신탑재! *PS3판은 대상 제외
「배틀 필드」시리즈 등으로 채용 하고 있는 Frostbite엔진을,「FIFA 17」에 신탑재! (PS3판은 대상 제외) 세련된 새로운 게임 엔진에 의해리얼한 축구 체험에 몰입에 옵니다.심오해 감정 풍부한 축구 선수를 통하고, 게임에밖에(만) 체험할 수 없는 새로운 세계 으로 당신을 이끌어 줍니다.선수의 사고와 움직임은 일신되고, 상대 나는 잠겨 맞고, 모든 기회를 살리면서(도) 공격 가능하게졌습니다.

제품번호 :BLJM61340
플레이 인원수 :1-7P (온라인2-4P)

Amazon보다(부터)

【레지스터에서 한층 더10%OFF】세일에 대해서 【레지스터에서 한층 더10%OFF】세일의 대상이 되는 것은,Amazon.co.jp가 판매・발송 하는 것에 제한합니다.Amazon마켓 플레이스,Amazon아울렛,Prime Now 에서의 주문은 대상외로 되기 때문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