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축구양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 홈 삭스 [유니섹스] FVU43

[아디다스] 축구양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 홈 삭스 [유니섹스] FVU43

판매가 33,100원
브랜드 adidas (아디다스)
상품번호 156224
Size/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메이커 제품번호: FVU43


상품 소개

인기 브랜드adidas(아디다스)의 남녀 겸용 축구 쇼트 삭스.
영국・맨체스터를 홈 타운이라고 한다,영국 프로 축구 리그로 가맹하는 프로 축구 클럽,맨체스터・유나이티드・풋볼・클럽의 홈 삭스.
스포츠 관전이나 스포츠 바 등의 이벤트에 활약 할 수 있는 팬 아이템입니다.

【adidas Football】
2012년에 아디다스는 미국의 메이저 리그 축구와 모든 시합에서 MiCoach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일)에 합의,이것이 스포츠의 역사 안에서「스마트 풋볼」의 첫 사례 이웃습니다.
아디다스는 금후3-5년간으로 모든 프로 축구 팀이 이 테크놀로지를 사용하고, TV 에서의 생중계중에 그 받아 들였 데이터를 활용한 해설조차 행해진다고 믿어 있습니다.
이제(벌써) 멀지 않아 발매가 되는 이 테크놀로지에,지금부터는 자신의 좋아하는 스포츠 웨어를 입는 것에,자신의 건강 상태나 트레이닝을 모니터 해 개선 할 수 있고 # 것이다.

브랜드 소개

아디다스사는 1920년에 서독의 adolf와 루돌프인 다슬러 형남동생이 화제조 회사「다슬러 형제사」를 설립 한 것이 시작.
아디다스의 유래는 adolf의 애칭「《아디》」토「다슬러」를 지속시킬 수 있었던 것.
아디다스사를 설립한 후도 제품 기술 향상을 지향해 개량을 중복,세계에서도 유수의 종합 스포츠 용품 메이커 으로 성장했습니다.
누구라도 알아 있는 전통 적이다「쓰리 스트라이프《스》(3본선)」서는,1948년에 adolf・다슬러가 처음으로 스포츠 슈즈에 사용 한 것을로부터 탄생.이듬해 아디다스의 상표로서 등록되었습니다.
아디다스 그룹은,스포츠 용품 업계의 글로벌 리더이고, 광범위에서의 상품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그룹은,아디다스,리복,테일러메이드 아디다스 골프,록 포토의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는,모든 애슬리트(운동선수)들의 최고의 스포츠 퍼포먼스를 위해서 설계・개발.
모든 애슬리트(운동선수)들의「불가능/목표」를 달성하기위해 어느(있는) 브랜드입니다.
1990년부터 고기능 프로덕트에 적용 되고 있던 퍼포먼스 로고를 적용.
상징인 쓰리 스트라이프《스》를 모티브로 한 오른쪽에 향해 성장하는 쓰리 스트라이프《스》는,미래에 향한 챌린지와 목표의 달성을 표하고 있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