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제] 노와이어 브래지어 키레이라보 완전무봉제 면혼방 하프탑  KL2055 레이디스

[군제] 노와이어 브래지어 키레이라보 완전무봉제 면혼방 하프탑 KL2055 레이디스

판매가 28,500원
브랜드 GUNZE (군제)
상품번호 155743
Size/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4.5 g
메이커 제품번호: KL2055


상품 소개

상품 소개
피부에 상냥한 면65%.솔기도 세탁 태그도 없고, 기질스트레스를 경감.옷깃 ##서는 우아한 훌라《와리캇토》(꽃잎과 같은)나와 완만한 V네크라인.하프 톱(뒤집어 써 타입)떼내어 패드는 M・L에는 직경 약12cm의 패드와 LL・3L에는 약14cm의 패드를 사용해 무승부(비기기).
봉제 부분으로 위화감을 느끼고 있는 분(쪽,편)에 추천.재봉실을 사용 하지 않고,접착 것만으로 마무리해 있으므로 솔기가 제로.세탁 그림 표시를 전사 프린트 하는 것(일)에 의해세탁 태그에 의한 자극을 경감했습니다.
연간을 통해 입어 주시는 부드러운 소재로,피부에 친절한 스킨 터치 가공을 하고, 피부의 수분을 놓치기 어려워 하고 있습니다.
인기의 완전무 봉제 이너.

브랜드 소개

KIREILABO(아름다움 래보러터리):아름다움 래보러터리는,어느 아이템도,속옷은 아니고 내의라고 생각해 만들고 있습니다.그러므로,체형을 아름답고 조절하는 것 뿐만 아니라,피부(기)를 건강하게 지키는 것(일)에도 구애되는 것입니다.아름다움 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는 여성 들을 위해서,새롭게 진화하게 한 내의를이라고 비킵니다.아름다움 래보러터리는,피부(기)가 기뻐하는 스킨 웨어입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