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야 명란 마요네즈 300g 일본마요네즈

야마야 명란 마요네즈 300g 일본마요네즈

판매가 18,000원
브랜드 야마야 커뮤니케이션
상품번호 155402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브랜드:멈추나
상품 중량:331 g
포장 사이즈:15 x 5 x 30 cm
산지(지방):구주지방
산지(도도부현):후쿠오카현
보존 방법:【상미 기간】120일(날)(상온)
메이커 명:멈추나 커뮤니케이션
원산 국명:일본
원재료:식용 식물성 기름지,양조초,계란 노른자,겨자 명란젓,당류(설탕・포도당 과당액당)고, 식염,유청단백,고추,조미료(아미노산등)고, 증점제(《다마린도》)고, 유즈,솔 비트,산화 방지제(비타민C,비타민E,자《마모모》추출물)고, ph조정 제,향신료 추출물,고, 발색 제(아질산Na)고,(원재료의 일부에 알,유성분,밀,대두를 포함한다)
:
발송 중량:331 g


사이즈:300g

상품 소개

언제라도 간편하게 쓸만한 냉장고에 상비해 놓아 대 일품.빵에 바르고 굽거나,샐러드에 무치거나와 다양한 요리에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바쁠 때에서도 간편하게 쓸만하고, 냉장고에 상비해 놓으면 도움이 되는 일품입니다.
간단!편리!면 대 마요네즈의 사용법
야채에 명태마요네즈를 붙이고.만 초밥의 구재료로서 명태마요네즈를 감아도.
빵에 명태마요네즈를 바르고,굽는 것 뿐(만,만큼).쪘다, 감자에 명태마요네즈를 무치는 것 뿐(만,만큼)!
그 외 여러가지 요리에 거는(걸치는) 것 뿐(만,만큼)으로 맛있게 밥 도착 하실 수 있습니다.

원재료・성분

【원재료】식용 식물성 기름지,양조초,계란 노른자,겨자 명란젓,당류(설탕・포도당 과당액당)고, 식염,유청단백,조미료(아미노산등)고, 고추,증점제(《다마린도》,가공 전분)고, 유즈,솔 비트,《베니코우지》색소,향신료 추출물,산화 방지제(비타민C)고, 발색 제(아질산Na)고,(원재료의 일부에 알,유성분,밀,대두를 포함한다) 【7 대알레르겐】밀,알,젖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