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행보조재활지팡이] 행합 제작소 알루미늄4 점지지장

[보행보조재활지팡이] 행합 제작소 알루미늄4 점지지장

정상가 61,400원
판매가 36,700원
상품번호 155390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762 g
포장 사이즈:73 x 22 x 17 cm
상품의 사양,용도:신축 기능 첨부 와
대상 성별:남녀 공용
색:브라운
:
발송 중량:762 g


・이 제품은 보행을 보조하기 위한 것입니다.전체중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장이외의 용도( 예를 들면 등산・호신 등) 에는 사용하지 말아 주십시오.・사용전에 각부를 점검해 주십시오.또한장 처(먼저) 고무가 마모해 오거나,열화(품질이나 성능 등이 나빠짐) 해 빠져 쉬워지거나 한 경우는 빨리 교환하고 주십시오.・신체 에 맞은 높이로 조절하고 나서 사용해 주십시오.・사용중도,지주가 확실히 고정 되고 있는 것,멈추어 나사에 느슨함이 없는 것 등을 때때로 확인해 주십시오.・젖음(정사/연애/호색)거나 얼거나 해 미끄러져 쉬워져 있는 노면이나,기울어져 있는 장소에서는 충분히 주의해 주십시오.・도로의 측구(gutter)나 함몰이 어느(있는) 개소에서는 장처(먼저)가 꼭 끼이는 경우가 어느(있는) 모아 두고, 충분히 주의해 주십시오.・4 점지지 베이스를 밟아 버리면,전도해 부상(상처)을 할 우려가 어느(있는) 모아 두고, 충분히 주의해 사용해 주십시오.

・중심이 낮게 안정되어 있기 때문에,1개 지팡이로는 불안정했던 분(쪽,편)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높이는 1 0 단계에 조절로 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