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오드란트] 데오코 약용 데오드란트 락톤함유 스위트 플로럴 향 스틱 13g

[데오드란트] 데오코 약용 데오드란트 락톤함유 스위트 플로럴 향 스틱 13g

판매가 11,500원
상품번호 155160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향기 플로럴
브랜드 데오코
상품타입롤온,스틱
상품 부피 13밀리리터


이 상품에 대해서
나이가 들면서 냄새 변화가 걱정되는 오토나 여성의 땀 냄새도 깨끗하게 해주는 스틱 타입의 제한제
손을 더럽히지 않고 직접 겨드랑이에 바를 수 있습니다.단단히 밀착
살균성분이 냄새균을 살균하여 땀으로 인한 냄새의 발생을 방지합니다
백니(흡착제)함유, 냄새의 원인이 되는 피지를 흡착하여 땀을 흘려도 보송보송
나이가 들면서 줄어드는 달콤한 향 성분 락톤 함유 향료가 스위트 플로럴 향기가 지속됩니다.


상품의 설명
'데오코 약용 데오드란트 롤온'은 나이가 들면서 냄새 변화가 신경 쓰이는 오토나 여성의 땀 냄새도 깨끗하게 해주는 롤온 타입의 제한제로 손을 더럽히지 않고 직접 겨드랑이에 바를 수 있습니다.뽀송하고 가벼운 사용감.
살균 성분이 냄새균을 살균하여 땀으로 인한 냄새 발생을 방지합니다.
백니(흡착제)함유, 냄새의 원인이 되는 피지를 흡착해, 땀을 흘려도 보송보송하고, 수분성분으로 비타민C유도체도 넣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달콤한 향 성분 '락톤'이 함유된 향료를 함유하여 스위트 플로럴 향기가 지속됩니다.
사용 전 뚜껑을 덮은 채로 용기를 잘 흔들어 도포해 주십시오.

원재료 성분
<유효성분>
이소프로필메틸페놀, 크롤하이드록시알루미늄
<기타 성분>
카올린(백니), 비타민C인산Mg, 부분수첨 호호바오일, 시클로펜타실록산, 메틸페닐폴리실록산, 폴리에틸렌왁스, 무수규산, 경화유, 옥틸도데카놀, BHT, 브롬화세틸트리메틸암모늄액, 에탄올, 향료(락톤 함유 향료)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