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멜 축구화 프리 아모레 V VTF Jr.보이의 오렌지 × 블랙 (3590) / 발틱 블루 × F 옐로우 (6932)

험멜 축구화 프리 아모레 V VTF Jr.보이의 오렌지 × 블랙 (3590) / 발틱 블루 × F 옐로우 (6932)

판매가 37,800원
브랜드 hummel (험멜)
상품번호 155123
Size/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998 g
메이커 제품번호: HJS2124


상품 소개

쥬니어의 발의 안전과 성장에(주목)착안.스텟치의 변경에 어퍼(upper)의 유연성을 향상 하고, heel 부분으로 재귀 반사를 배치해 안전면에도 배려한 벨크로 turf 슈즈.

브랜드 소개

험멜은 1923년에 창업했다, 세계에서 가장 역사가 있는 스포츠 브랜드의 하나입니다.아직 가죽 구두에 축구를 하고 있던 시대,독일의 화직공(직인)Weckenbrock가 만들었다, 스타《도》가 붙은 슈즈가 시작입니다.험멜은 축구・핸드볼계에 브랜드가 확고한 평판을 확립하고, 많은 클럽 팀과의 스폰서 계약을 통하고, 전세계에서 마켓 쉐어를 획득 했습니다.중에서도,25년에 걸쳤 덴마크 축구 협회(DBU)고, 험멜,덴마크 대표 팀에서의 삼자 제휴는,스포츠의 세계에서 가장 길게 계속했던 관계 하나입니다.1998년에는,패션 부문의 크리스찬・스터디《루》가,그것까지의「전통 적인 스포츠 브랜드」이라고 하는 험멜의 이미지부터「보다 익사이팅에 이 노 베이 T《부》인 스포츠 브랜드」으로 벗어나게 하는 것(일)에 성공하고, 험멜의 시원함을 세상에 알게 하고, 많은 팬을 획득.빈티지 스타일에 의해 스포츠 웨어와 패션의 융합에 성공한 현재는,콜렉션을 거듭하는마다,보다 적극적에 독특한 패션을 전개 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의 대처로서,스포츠 지원을 비롯해,음악이나 아트 등의 문화 활동 지원부터,여러가지 사회 활동으로도 공헌 하고 있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