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UZ 45cm 라운드 플래시 링 사진 / 근거리 촬영용 플래시 폴딩 가능 플래시 디퓨저 자석 부착 크기 : 45 * 45 * 16cm 원형 소프트 박스 (45cm 원형)

PULUZ 45cm 라운드 플래시 링 사진 / 근거리 촬영용 플래시 폴딩 가능 플래시 디퓨저 자석 부착 크기 : 45 * 45 * 16cm 원형 소프트 박스 (45cm 원형)

판매가 26,900원
브랜드 PULUZ
상품번호 154860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PULUZ 라운드 플래시의 특징
1. 라운드 플래시를 통해 필름의 표면에 노출 분포 균일 성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2. 확산 재료로 촬영시 빛을 피사체에 골고루 퍼져되기 때문에 피사체에 투사되는 그림자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3. 고무 밴드를 잘 이용하면 쉽게 장착하거나 분리 할 수 있습니다. 
4. 접이식이므로 자유롭게 접거나 확장 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5. 엄선 된 고품질의 재료로 마무리 독특한 원형 디자인을 통해 빛의 조사 면적은 최대 180 °에 도달합니다. 또한 광 누설 등의 문제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상품 촬영, 인물 촬영, 스튜디오 작업, 결혼식 등 이벤트 촬영에 적합합니다. 
6.주의 사항 : 빛은 높은 위치에 설정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위치가 너무 높으면 인물 촬영의 경우 찍힌 사진 속에서 인물의 두 눈이 같은 수평선에 위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성능 및 높은 코스 파
PULUZ는 항상 고품질의 라운드 플래시 제품을 연구 · 개발 · 생산하고 있으며, 촬영 요구를 충족뿐만 아니라 성능 향상을 겸하고 코스 파 중시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비용을 최대한 절약하여 촬영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자하는 당신에게 필수적인 제품이 될 것입니다.



PULUZ 제품과 같은 종류의 제품에 비교하여 보았습니다
1. 조명 영역의 크기 
일반 저가 소프트 박스 조명 영역은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작은 것 밖에 예쁘게 찍을 수 없습니다. 
한편, PULUZ 제품은 최대 180 °까지의 조명 영역을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실내 촬영 및 날씨가 나쁠 때의 야외 촬영에 필요한 광선을 보충 해줍니다. 촬영 된 사진은 더 밝고 자연스럽게 마무리됩니다. 

2. 소재의 품질 
일반 저가 소프트 박스는 보통의 천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이동 중에 허약입니다. 
그러나이 둥근 디자인은 엄선 된 스틸 스프링, 코팅 직물, 스판덱스 등의 재료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인물 촬영의 경우에도 완벽하게 커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눈의 반사광까지 깨끗하게 재현 해줍니다.



사용 방법
1. 소프트 박스를 해제하고 나서 형태를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2. 금속 버클의 양쪽이 일렬로 정렬되도록 끝을 가볍게 당겨주십시오 
3. 모든 지지대 속속 출시하십시오 
4. 카메라 렌즈를 소프트 상자에 넣고 나서 소프트 박스를 고정하십시오 
5. 상단의 램프 소프트 박스의 입구에 넣고 벨크로로 고정하십시오 
6. 설치 완료 

접는 단계 :
1. 지지대 손가락으로 천천히 누르면서 접어주십시오 
2. 1 단계처럼 모든 지지대 접어주십시오 
3.8 자로 갸우뚱 후 접어주십시오

예쁜 사진을 찍기 위해! 
예쁜 사진을 찍으려면 빛의 당 상황이 중요하지만, 어두운 방에서 촬영을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 편리한 소프트 박스가 유용합니다! 

먼저 촬영시에는 플래시와 맞추는 것이 추천합니다. 직접 촬영하는 것보다 빛이 하드에 해당하는 것을 억제 부드럽게 자연스러운 빛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문 사진 작가는 물론 적합하지만, 상품 촬영이나 스튜디오 등에서의 증명 사진 등 가능한 정도의 촬영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 박스는 같은 조명기구의 우산보다 우수한 점은 직접 조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용 빛의 차이보다, 방향 제어가 쉽지 피사체를 조명하기 쉽습니다.

제품 사양
소재 : 스틸 스프링, 코팅 직물, 스판덱스 
크기 : 45 × 45 × 16cm 
무게 : 227g 
대응 모델 : 모든 종류의 카메라 
본체 직경 : 45cm 
링의 내경 : 18cm 
중심 거리 : 16cm 
내경 깊이 : 13.5cm 
카메라 스피드 라이트, 라이트 스탠드 등의 촬영 장비는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탄성 밴드를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장착하거나 분리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작가와 초보자에 상관없이 한 번 이용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있는 링 소프트 박스입니다. 또한 작게 접을 수 있기 때문에 보통 큰 소프트 박스보다 휴대가 편리합니다.





컬러:45cm원형
:
포장 사이즈:25.6 x 22 x 6.2 cm ; 322 g
발송 중량:322 g
제조원 레퍼런스:PU5145-1

  • 스트로보 용 디퓨저 : 본 제품은 바로 이상적인 촬영용 조명기구입니다. 소프트 박스의 정면에 기관총을 갖추고있어 균일 농도의 노출을 생성하고 스피드 라이트를 링 플래시로 전환함으로써 더 좋은 조명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 확산 재료로 그림자를 방지 : 확산 판을 통해 필름의 표면에 균일하고 부드러운 빛을 제공하고, 촬영시 빛을 피사체에 골고루 퍼져되기 때문에 피사체에 투사되는 그림자를 효과적으로 방지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눈부신 그림자를 방지합니다.
  • 인물 매크로 촬영에 최적 : 균일하고 부드러운 빛을 제공하고 카메라의 렌즈를 완전히 넣는 것으로, 그림자가없는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원형 플래시는보다 정확하게 빛을 잡기 쉬우므로 피사체의 눈동자에 깨끗이 비추고 더 예쁜 눈을 찍을 수 있습니다.
  • 빛을 부드럽게 : 강한 빛을 부드럽게하여 사진에 남는 그림자를 미리 배제 할 완벽한 미니 소프트 박스입니다. 상품 촬영, 인물 촬영, 스튜디오 작업, 결혼식 등 이벤트 촬영 등 다양한 장면에 적합합니다.
  • 설치 간단 : 탄성 밴드를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장착하거나 분리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작가와 초보자에 상관없이 한 번 이용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있는 링 소프트 박스입니다. 또한 작게 접을 수 있기 때문에 보통 큰 소프트 박스보다 휴대가 편리합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