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VE 영화 촬영용 본격 할리우드 바람 클래퍼 보드  뒤는 흑판 으로서 쓸만한! 멋쟁이 인테리어 에!  (통상 사이즈 (30cm×27cm))

POSITIVE 영화 촬영용 본격 할리우드 바람 클래퍼 보드 뒤는 흑판 으로서 쓸만한! 멋쟁이 인테리어 에! (통상 사이즈 (30cm×27cm))

정상가 30,800원
판매가 13,600원
브랜드 POSITIVE
상품번호 154816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컬러:블랙
사이즈:통상 사이즈 ( 30cm×27cm )
:
포장 사이즈:30.5 x 27.7 x 1.6 cm ; 381 g
발송 중량:381 g
제조원 레퍼런스:PO-KA01


사이즈:통상 사이즈 ( 30cm×27cm )

방의 인테리어에 이 이 느낌입니다. ※촬영시의 조명이나 PC환경 로 인해 실제의 상품과 색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신품 미 사용품이지만 해외 제품 이기 때문에,작은 상처나 얼룩등 있는 경우 (이)가 있습니다.

  • 【세트 내용】 클래퍼 보드 보통 크기 (1 점), 보증서 (1 장)
  • 【사이즈 (클래퍼 보드)] : 보통 크기 (약 30cm × 27cm) ※ 영화 촬영 등에 사용되는 크기입니다 [무게] 약 360g 【재질】 : 나무 [표면 처리] : 흰색 글자 인쇄 (영문) [색상] : 블랙
  • <상품 설명> 영화 촬영 현장에서 스테디셀러 클래퍼 보드입니다. 나무에서 진짜 감이있는 디자인으로되어 있으므로 촬영 분위기를 북돋워줍니다! 나무 특유의 찰칵하는 소리는 감독의 기분을 연출하여줍니다 ♪ 칠판에 분필로 글씨를 걸고 있습니다. 클래퍼 보드에 "장면" "테이크 번호」 「작품 명」 「감독 이름 '등을 작성하시면, 촬영 분위기를 고조뿐만 아니라 편집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초크 펜 타입으로되어있어 손의 더러움이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칠판 지우개와 함께 사용하고, 원래의 촬영을 즐기세요. 본격적인 영화 촬영에서 각종 이벤트, 인테리어로 추천합니다!
  • <사용 용도> [① 촬영] 자주 만드는 영화 등의 본격 촬영은 물론, 직장의 동영상 촬영, 결혼식 생일 회갑 등 축하 기념 영화 문화 축제의 단편 영화, 인스 타 그램 등 SNS 용 촬영 등 평소 사용으로 폭넓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인테리어] 진짜 감이 있기 때문에, 가게의 오브제와 인테리어도 매우 인기입니다. [③ 웰컴이나 선물】 흰색 또는 분홍색의 마법을 사용 하시고 게재 사진과 같이 웰컴 작성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웰컴과 촬영에 사용하신 클래퍼 보드를 기념품으로 선물하면 더욱 기뻐하실 것입니다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