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제 식기 샐러드 볼 내츄럴 천연 너도밤 나무 세련된 나무 그릇

목제 식기 샐러드 볼 내츄럴 천연 너도밤 나무 세련된 나무 그릇

판매가 23,400원
브랜드 LONTG
상품번호 154200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340 g
제조원 레퍼런스 : LONTG1


상품명:볼 # 목제 식기 샐러드 볼 나가라 내츄럴 천연목 《부나》목 멋쟁이 북유럽풍 초밥/과일/밥 한창때 붙어라 아이 용# 가정 아웃도어 피크닉 인테리어 키친 용구 이사 출산 축하 선물
「규격&재질」사이즈:길이25.5*폭15*높이5cm,천연《부나》목을 사용하고, 프로의 직공(직인)가 수작업에 만들었 #입니다.나무의 온기나 나무결을 즐길 수면서,나무가 수분 조정을 잘 해 주는 때문에,장마나 여름의 시기는 밥이 파손되기 어렵고, 겨울은 밥이 식어도 긴장해지기 어렵고, 밥을 맛있게 하실 수 있습니다.경량의 비교적 튼튼하고 갈라지기 어렵고, 노인의 분(쪽,편)나 작은 아드님에게도 사용하기 쉽은 식기입니다.
「디자인&기능성」옻칠을 가공 된,심플하고 만족해 오지 않는 고급감이 넘치는 일본다운 데 더 이 《》에 탁상에 두는 것 뿐(만,만큼)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양도합니다.나가라 붙어 디자인에 운반으로도 편리!구멍도 있기 때문에,훅 등에 걸어(걸쳐) 사용해로도 OK!
「대응 대상&사용해 장면」빵,초밥,케익 등의 디저트나 과일,샐러드,야채,밥,스프 등이 보기좋게 담으러는 적용 하고 있습니다. 가정용은 물론,피크닉,꽃놀이나 행락 등방향방향인 장면에서 활약!선물로서도 최적!
「취급」사용하는 중세 세제에 상냥하게 씻고, 마른 천에 수분을 잡기후는 자연 건조로 OK입니다. (※전자 레인지,식기 세척기,식기 건조기의 사용은 할 수 없습니다. 목제 식기이기 때문에,화기의 근처에 두지 않는 나오 하십시오.)
「구입 보증」100 %의 우량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만약 상품에 뭔가 문제란 있으면,꼭 연락 하십시오.폐점은 반품,환불 등 모두 대응 하겠습니다부터,안심으로 주문 해 하십시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