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O17 마로17 퍼팩트 워시 샴푸 리필 300ml ⓝ

MARO17 마로17 퍼팩트 워시 샴푸 리필 300ml ⓝ

판매가 22,700원
브랜드 MARO17
상품번호 154173
패턴 명(이름)(종류)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331 g
제조원 레퍼런스 : 4582469493419


상품 소개

그 두피에게 역전극을.MARO17독자 처방 펩티드*1(보습)배합,남자를 위한 프리미엄한 샴푸.두피의《기토기토》지를 철저 오프 하고, 깨끗이 철저히 조사해 냅니다.
●퍼팩트 워시 처방에 머리카락과 두피를 확실히 씻습니다
●식물 간세포(*2)유래 성분 배합
●모머리의 해리・코시를 서포트 하는 3D화이버(fiber)×3D코어 머슬 프로틴 배합
●non실리콘
*1:독자 처방 펩티드(《아세치루테토라페푸치도》-3,새 풀《오로아세치루토리페푸치도》-2(모두 보습 성분)) *2:사과 과실 배양 세포 엑기스(보습) ※콜라겐 배합(보습)

사용상의 주의

【사용상의 주의】●멘톨의 냉감자극으로 약한 분(쪽,편)는 사용을 삼가 해주세요.●두피에게 상처,종기,하 #게 해등,이상이 있는 때는,사용하시지 말아 주십시오.●사용중이나 사용 후에,적색,부기,가렵 보고, 자극 등의 이상이 나타난 때는 사용을 중지 하고, 피부과의에 상담 해 하십시오.사용하는 것을 계속한다고 증상이 악화 하는 일이 있습니다.●눈에 들어 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눈(째)에 들어간 경우는,넘는(거르는)등지 않고 곧 씻어내어 하십시오.눈(째)에 이물질감이 남는 경우는,안과의에 상담 하십시오.【 보관상 및 취급상의 주의】●극단적으로 고온・저온의 장소,직사일광이 대하는 장소에는 보관 하지 마십시오.●유아의 손이 닿지 않은 장소에서 보관해 하십시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