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 로테이션 엑스트라 볼륨 마스카라01/리치 블랙 7g

헤비 로테이션 엑스트라 볼륨 마스카라01/리치 블랙 7g

판매가 9,800원
브랜드 헤비 로테이션
상품번호 154085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31.8 g
제조원 레퍼런스 : -


상품 소개

○상처,종기,습진등,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중지 하십시오.○사용중,또는 사용 후 닛코 에 즈음해서,붉은 기,부기,가렵 보고, 자극,색 빠져(백반등)나 검은 얼룩이 현상 서게 됨은,사용을 중지 하고, 가죽(껍질)《후》과 전문의 또는 폐사에 상담을 권장합니다.그대로 다른 화장품도 포함시켜 사용을 계속하면,악화 하는 일이 있습니다.○눈(째)에 들어간 때는,넘는(거르는)등지 않 곧바로 미온수에 씻어내어 하십시오.이물질감이 남는 경우는 안과의에 상담을 권장합니다.○사용 후는 용기의 입매를 예쁘게 닦아 잡고, 캡을 정확히 차지해 하십시오.○속눈썹 엑스테와의 병용 경우는,클린싱의 때 오일 클린싱의 사용은 중지 하십시오.○극단적으로 고온 또는 저온의 장소,직사일광이 대하는 장소에는 두지 말아 주십시오.○유아의 손이 닿지 않은 장소로 보관해 하십시오.

매끄럽게 속눈썹을 코팅 해 카루UP 하는 카루 중합체와 속눈썹으로 피트 해 볼륨UP 하는 볼륨 중합체 배합으로,사람 칠로농 밀볼륨 속눈썹 으로 완성됩니다.
카루 중합체 배합으로24시간 카루 Keep! (당사 조사)
피지・땀・눈물에 강한데,뜨거운(더운) 물에《스》《루》#과 제거하는 필름 타입.
눈(째)의 형태로 따르는 커브와 슬릿 컷이 마스카라액을 안고, 1개 1개 굵게 진한 속눈썹 입니다.
빵 테너,아미노산계 트리트먼트 성분 배합으로 손상 쉽상인 속눈썹을 케어 합니다.

원재료・성분

수,《아쿠리레츠코포리마안모》《니우무》,《미츠로우》,카 오리《》,카루 now《바로우》,PG,스테아린산,TEA,빵 테너,《세테아리루아루코루》,새 스테아린산《스쿠로스》,폴리 비닐(vinyl) 알코올,ISO 스테아린산PEG-20솔《비탄》,구연산 새 에틸,회 노《기시에타노루》,셀룰로오스 껌,gum arabic,메칠파라벤,PVP,데《히도로》초산Na,프로필파라벤,설대 레스-21,EDTA-2Na,아르기닌,산화철,카본 블랙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