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 로테이션 피트 화이버(fiber) in 더블 아이 브로우 01

헤비 로테이션 피트 화이버(fiber) in 더블 아이 브로우 01

판매가 14,600원
브랜드 헤비 로테이션
상품번호 154082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18.1 g
제조원 레퍼런스 : -


상품 소개

NO미 없음.이것 1개에 캔 담『나치《》#이다 눈썹』에 NO미 없음.이것 1개에 캔 담『나치《》#이다 눈썹』에.운반에 편리한 펜슬과 파우더의 2way아이 블로우.평심 펜슬에 세거미 태거미 자유자재.파우더에는 화이버(fiber)&뉘앙스 펄 배합으로,털이 없는 부분으로도 태우는 것 뿐(만,만큼)으로 자연스러운 입체감이 있는 눈썹에.땀・피지・문지르에 강한 내구 처방이기 때문에 사라지기 쉬운 미엉덩이도 안심♪.눈썹을 돌보는(위로하는) 미용액 성분 배합.펜슬에 윤곽이나 미엉덩이를 그립니다.파우더 팁(칩)에 털이 얇은 부분을 메우는 바와 같이(하도록) 그립니다.파우더 팁(칩)에 전체를 부드럽게 바림하면,부드럽게 마무리됩니다.

사용상의 주의

상처,종기,습진등,이상이 있는 때는,사용을 중지 하십시오.사용중,또는 사용 후 닛코 에 즈음해서,붉은 기,부기,가렵 보고, 자극 등의 이상이 현상 서게 됨은,사용을 중지 하고, 가죽(껍질)《후》과 전문의 또는 폐사에 상담을 권장합니다.그대로 다른 화장품도 포함시켜 사용을 계속하다고 악화 하는 일이 있습니다.눈(째)에 들어 오지 않는 바와 같이(하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눈(째)에 들어간 때는,넘는(거르는)등지 않다곧바로 수인지(든가) 미온수에 씻어내어 하십시오.이물질감이 남는 경우는 안과의에 상담을 권장합니다.사용 후는,용기의 입매를 예쁘게 닦아 잡고, 확실히 캡을 닫아 하십시오.극단적으로 고온 또는 저온,직사일광이 대하고 있는 중이다는 두지 말아 주십시오. *만전의 주의를 가져 제조 하고 있습니다만,느낌 이 생기의 점이 있으면 직접 폐사에 연락 하십시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