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콤 마우스 패드 dimp gel 화이트 MP-DG01WH /블루/핑크

에레콤 마우스 패드 dimp gel 화이트 MP-DG01WH /블루/핑크

판매가 64,800원
브랜드 ELECOM (엘레 컴)
상품번호 153628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브랜드:ELECOM(에레콤)
상품 중량:322 g
포장 사이즈:27.4 x 23.8 x 2.8 cm
메이커 제품번호:MP-DG01WH
컬러:화이트
OS:not_machine_specific
:
발송 중량:322 g


색:화이트  |  스타일 명(이름):마우스 패드

■손목에 걸리는 부담을 경감하는 리스트 레스트가 붙은 마우스 패드“dimp gel"입니다.
■리스트 레스트부에는,버릇이 되는 유연함(부드러움) 일까 촉감의 고성능EXGEL(R)를 채용 하고 있습니다.
■EXGEL(R)서는,종방향의 압력뿐만 아니라,횡방향의 불일치의 힘도 유동 적으로 분산하는 초유연 성소재에,뛰어났다「체압유동 분산」성능에 손목이나 팔을 서포트 합니다.
■리스트 레스트부는 손목으로 피트 하기 쉬운 구덩이를 마련하고 있고, 손의 움직임 에 따라 모든 방향으로 완만하게 다가붙는 때문에,미묘한 움직임도 방해하지 않습니다.
■표면에는 감촉이 좋은 고급합 가죽(껍질)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더럽혀져도 수나 세제・알코올에 닦아낼 수 있는 때문에,언제라도 깨끗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뒷면에는 그립력 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고, 데스크상으로 패드가 미끄러지는 일 없이 쾌적하게 작업 를 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폭210mm×(길이)깊이223mm×높이22mm
■재질:표면:폴리우레탄 합성 피혁,뒷면:폴리우레탄,핸드 레스트 내부:합성 고무
■컬러:화이트
■환경 배려 사항:본체 중량:226g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