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Say!JUMP  Lucky-Unlucky / Oh! my darling (통상반) 싱글,맥시

Hey!Say!JUMP Lucky-Unlucky / Oh! my darling (통상반) 싱글,맥시

판매가 17,200원
상품번호 153118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CD (2019/5/22)
디스크 매수: 1
포맷: 싱글,맥시
라벨: 제이・스톰
수록 시간: 35 분
JAN: 4580117627568
다른 에디션: CD


내용 소개

2019년 1발 보고, 노도의 2 주연속 릴리즈 제일탄 싱글!
8명으로부터가 마음 든든한 응원과,야마다 료스케의 매력을《규기》《》#과 아울러 배송! !
Hey! Say! JUMP 24매째의 싱글은,치넨 유리가 주연을 맡는다,일본 TV 신 드《라》「머리에 와도 바보와는 싸우지 말라! 」주제가의「Lucky-Unlucky」와,
코세 코스메틱 포토「래칫 스카」CM송에,CM으로도 단독 출연 하고 있는 야마다 료스케에 의한 솔로 악곡「Oh! my darling」의 양A 면싱글.

「Lucky-Unlucky」서는,작중에서 치넨이 한다,스스로의 체력과 두뇌를 구사해 세상에 깃들여 든(난)다『바보』와 바로 정면부터“싸우지 않고"미래를 절개하는 신진 샐러리맨인 모습으로 링크 한다,적극적인 파워에 넘친 악곡.
먼 미래에 기다린다“이상의 자신"에 언젠가 마주쳐야 하고, 학교나 직장 등 여러가지 장그런데 싸우는 현대인에게 다가붙고, 그 등을 따뜻하게 누르는 메세지 송.
세련된 단 서브《루》인 사운드로 태우고, 불행한 일이 있어도행복을 차지하기 위해서(때문에) 일어서는 에너지를 listener에 신고한다,Hey! Say! JUMP류 씨티POP 이 되고 있는다!
「Oh! my darling」서는,디스코 T《구》에 김 김이다“사랑 하는 기분"를 표현하고 있고, 달콤하고 애달프다,이지만 춤추지 않고 있을 수 없는 반짝반짝인 세계관을 능숙 할 수 있는 댄스 넘버.
이번,야마다에 의한 솔로 명의 에서의 싱글 릴리즈는「미스테리 버진」이래6년만의 .
한결도 2주위도 성장을 이룬 야마다가 발하는 매력에,있어도 경과해도 있어지지 않게 된! ?

【통상반】에는,커플링으로서「Entertainment」고,「밤비노」의 2 곡을 추가 수록!

[CD]
1. Lucky-Unlucky
2. Oh! my darling(야마다 료스케)
3. Entertainment
4.밤비노
5. Lucky-Unlucky(오리지날・카라오케)
6. Oh! my darling (오리지날・카라오케)
7. Entertainment(오리지날・카라오케)
8.밤비노(오리지날・카라오케)


미디어 게재 리뷰 그 외

Hey!Say!JUMP 24매째의 싱글은,치넨 유리가 주연을 맡는다,일본 TV 신 드《라》『머리에 와도 바보와는 싸우지 말라!』주제가의「Lucky-Unlucky」와,코세 코스메틱 포토『래칫 스카』CM송에,CM으로도 단독 출연 하고 있는 야마다 료스케에 의한 솔로 악곡「Oh! my darling」의 양A 면싱글. (C)RS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