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TWICE(통상반) CD

트와이스 #TWICE(통상반) CD

판매가 31,700원
상품번호 153102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CD (2017/6/28)
디스크 매수: 1
포맷: CD
라벨: 워너 뮤직・재팬
수록 시간: 35 분
JAN: 4943674259519
그 외의 에디션: CD |  MP3 다운로드


내용 소개

ASIA No.1최강 걸즈 그룹 TWICE 일본 데뷔 !

【CD 수록곡】※각 형태 공통
「Like OOH-AHH」고,「CHEER UP」고,「TT」고,「KNOCK KNOCK」고,「SIGNAL」
「Like OOH-AHH -Japanese ver.-」고,「CHEER UP -Japanese ver.-」고,「TT -Japanese ver.-」
「KNOCK KNOCK-Japanese ver.-」고,「SIGNAL-Japanese ver.-」전10 곡

트레이딩 카드(10 종부터 랜덤에 1 매)
※첫회 프레스분 만 토레카(트레이드 카드) 동봉
※첫회 프레스 상품은 수에 한해서 (이)가 있습니다. 첫회 프레스 종료후는 예고 없이 토레카(트레이드 카드) 동봉이 없는 통상 상품 사님에게 완전히 바뀝니다.미리 양해 바랍니다.

<ハイタッチ会 開催日程・場所> 8/5(토)마쿠하리 메세 전시 홀1 ・ 8/6(일(날))인텍(Intec)《스》오사카 4 호저택
하이 터치회로 참가 하려면 6 월28 일 발매「#TWICE」의 첫회 한정반A・첫회 한정반B・통상반(첫회 프레스)에 랜덤에
동봉 되고 있는 트레이딩 카드의 사진이 멤버 솔로 사진의 경우는 인쇄 되고 있는 멤버와 하이 터치 이 생깁니다!
집합 사진의 경우는 한정 상품의 응모 추첨에 참가에 옵니다.
또한 하이 터치회의 참가 등록을 지정 기한 까지 된 분(쪽,편)에는 당일 회장에서 아주 멋진 특전을 선물 합니다!
참가 방법이나 한정 상품의 자세한 것은 머지않아 오피셜 사이트에서 발표 하겠습니다.

미디어 게재 리뷰 그 외

한국3 대예능 사무소 중의 JYP엔터테인먼트가 2015년에 Mnet와 공동 기획한 오디션 프로그램『SIXTEEN』나와 선출 되어 구성 된 여성 아이돌 그룹에,데뷔 작품부터 현재 까지 릴리즈 된 미니・앨범의 리드곡의 MV가 모두1억 PV를 돌파하는 외에,신인 에도 불구하고,한국 아이돌 사상 이라고 하는 기록을 차례차례 획득 하고 있는다“신기록 제조기”로 불리는 정도의 기세 를 가지고 있는 TWICE.만반의 준비 해 데뷔 하는 아이템은 한국에서 대히트 한 한국 악곡과 그 모든 일본어 버젼을 수록한 최강 베스트 앨범. (C)RS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