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 JUNHO(From 2PM)  그대인 말 CD

준호 JUNHO(From 2PM) 그대인 말 CD

판매가 26,000원
상품번호 153101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CD (2013/7/24)
디스크 매수: 1
포맷: CD
라벨: 개미 오라 재팬
수록 시간: 25 분
JAN: 4988017684092


내용 소개

2PM 중(안)에서도 절대적 인기를 뽐내는 쥬 노의 솔로제1 탄작품! 쿨 이렇게로 보이는 반면,그 친절한 인품과 웃었을 때 보이는 천진한 웃는 얼굴로 일본의 팬 심장을 잡아 폭넓은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쥬 노! 작사・작곡은 물론 스테이지 퍼포먼스까지 종합 적인 프로듀스력에 뛰어나고 있고, 과거의 2PM명의의 작품에 수록 되고 있는 악곡으로 그 재능을 마음껏 발휘 하고 있는다.그런 그의 실력을 남기는 일 없이 능숙 할 수 있는 것이,이 미니 앨범「그대인 말」나와 있다.수록곡 모두에 있어서 작사・작곡을 다루고, 재킷 사진이나 MUSIC VIDEO 그리고 댄스에 이르기 까지 본인이 프로듀스 해 완성된 이번 작품품에서는,종래의 테이스트의 악곡에 덧붙여,한층 더 그의 재능을 느끼게 하는 넘버가 혼잡함 이 되고 있는다.섹시함 떠도는 R&B테이스트의 악곡,듣는 사람의 가슴에 다가오는 발라드,따뜻한 그의 보컬을 느낌 잡히는 슬로우 넘버,박력 있는 보컬의 질주감 어느(있는) 악곡 등.이 작품에 그의 멀티로 풍부한 재능을 느낌 잡히는 것은 아닐까?다른 아이돌이란 일선을 화#고, 솔로 아티스트“JUNHO"의 데뷔에 누구라도 놀라는 것임에 틀림없다.

【첫회 사양 한정반】첫회 사양에는 트레이딩 카드1 매랜덤 동봉(전6종)

※첫회 사양의 재고가 없어지는 대로,통상반에 완전히 바뀝니다.

미디어 게재 리뷰 그 외

2PM의 멤버,JUNHO의 솔로・데뷔・미니・앨범.수록곡 모든 작사・작곡,프로듀스를 본인이 다룬 이번 작품품에는,섹시함 떠도는 R&B테이스트의 악곡이나 듣는 사람의 가슴에 다가오는 발라드,따뜻한 그의 보컬을 느낌 잡히는 슬로우 넘버,박력 있는 보컬의 질주감 어느(있는) 악곡 등,한층 그의 재능을 느끼게 하는 넘버가 가득. (C)RS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