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Lights / Boy With Luv(통상반) 싱글,맥시

BTS 방탄소년단 Lights / Boy With Luv(통상반) 싱글,맥시

판매가 19,800원
상품번호 153037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CD (2019/7/3)
디스크 매수: 1
포맷: 싱글,맥시
라벨: Universal Music =music=
수록 시간: 12 분
JAN: 4988031336229
그 외의 에디션: CD


내용 소개

전미,전영국에서 No.1에 빛났 BTS 고, 일본에서 10매째가 되는 뉴 싱글「Lights/Boy With Luv」7월3일 발매 결정!

BTS 대망의 일본에서 통산10매째가 되는 뉴 싱글「Lights/Boy With Luv」가 7월3일에 발매 결정.
표제의「Lights」서는 일본 오리지날 악곡 이 되어 있고,지금까지 자기자신과 마주 보 가지각색의 생각 안에서 성장을 계속해 왔 그들 그러니까 그리는 것을 할 수 있는,“우리들은 언제라도 음에 이어질 수 있다,그리고 눈(째)를 닫으면 언제나 서로의 빛을 볼 수 있다."이라고 하는
희망의 메세지가 재어진 주옥의 넘버! 더욱 더 일본 오리지날 악곡으로서는 약4년만에Music Video가 제작되는 일이 결정!

그리고 같이 4월12일에 한국에서 발매 된 앨범「MAP OF THE SOUL : PERSONA」의 표제가 되어 있는다「Boy With Luv」서는,전세계에서 대히트 하여 수많은 기록을 수립한 최신 곡으로Japanese ver.가 벌써 수록!
더욱 더 빌보드HOT100(메인 싱글 차트)나와 11위를 기록했다「IDOL」의 Japanese ver.도 수록과 호화 내용에.

【첫회 한정반A/CDS+DVD】 DVD에는「Lights」「IDOL」의 Music Video를 수록.
【첫회 한정반B/CDS+DVD】 DVD에는 재킷 촬영,Music Video촬영의 메이킹을 수록.
【첫회 한정반C/CDS+36P포토북《렛토》】 촬영 내려 포토북《렛토》(36P)첨부(부).
【통상반/CDS】

※4형태 공통 첫회 동봉 특전「이벤트 참가 응모 추첨권(시리얼 넘버)」
7월3일(날)(수)발매 뉴・싱글「Lights/Boy With Luv」의“멤버 개별 악수회“의 열매시가 결정!
4타이틀 공통에 CD에 첫회 동봉 되고 있는 시리얼 넘버 하나의 응모에 추첨으로 초대!
자세한 것은,공식 홈페이지를 봐주세요.

미디어 게재 리뷰 그 외

전미,전영국에서 No.1에 빛났 BTS 고, 일본에서 10매째가 되는 뉴 싱글「Lights/Boy With Luv」.표제의「Lights」서는 일본 오리지날 악곡 이 되어 있고,지금까지 자기자신과 마주 보 가지각색의 생각 안에서 성장을 계속해 왔 그들 그러니까 그리는 것을 할 수 있는,“우리들은 언제라도 음에 이어질 수 있다,그리고 눈(째)를 닫으면 언제나 서로의 빛을 볼 수 있다.”이라고 하는 희망의 메세지가 재어진 주옥의 넘버!한국에서 발매 된 앨범「MAP OF THE SOUL : PERSONA」의 표제가 되어 있는다「Boy With Luv」서는,전세계에서 대히트 하여 수많은 기록을 수립한 최신 곡으로Japanese ver.가 벌써 수록! (C)RS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