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오드란트] 데오 DEO DR 데오드란트 크림

[데오드란트] 데오 DEO DR 데오드란트 크림

정상가 25,300원
판매가 22,100원
브랜드 뷰티 플래닉
상품번호 152874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원산지 : 제조국 : 일본 * 의약외품
전성분 : 크롤하이드록시알루미늄, 이소프로필메틸페놀, 정제수, 데카메틸시클로펜타실록산, 1,3-부틸렌글리콜, 메틸폴리실록산, 농글리세린, 메틸페닐폴리실록산알킬, 폴리(옥시에틸렌, 옥시프로필렌) 메틸폴리실록산공중합체, 이소노난산이소노닐, I-멘톨, 디소스테아인산폴리실록산, 천연비타민E, 페녹시에탄올, 파라옥시안식향산메틸, 파라옥시안식향산에틸
재질:
내용량 : 30g
상품사이즈(폭×깊이×높이):60x60x40
질량:30
세트 내용 부속품 : ● 겨드랑이 밑이나 발 등 땀이 잘 나는 곳, 냄새가 신경 쓰이는 부분에 적당량을 취해 도포해 주십시오.


상품 소개
● 상처, 종기, 습진, 염증 등 이상이 있을 때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붉은기, 붓기,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나타난 경우는 사용을 중지하고,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십시오.그대로 계속 사용하면 증상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 눈에 띄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만일, 눈에 들어갔을 경우는, 즉시 물 또는 미지근한 물로 씻어 주세요.또한, 이상이 남는 경우는 안과의사와 상담해 주십시오. ● 유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천연비타민E함유로 물에 젖어도 안심워터프루프 처방 데오드란트 크림입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