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킬레스] 부츠 장화 일제 오일 방취 위생 가공 길이 조절 2E 남여 워크 마스터 TSW 2100

[아킬레스] 부츠 장화 일제 오일 방취 위생 가공 길이 조절 2E 남여 워크 마스터 TSW 2100

판매가 46,500원
브랜드 Achilles (아킬레스)
상품번호 152338
Size/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메이커 제품번호: TSW 2100


상품 소개

이쪽의 장화는 injection 제법에 만들어져 있습니다.(플라스틱 성형 가공 방법의 대표적인 성형 방법에,금속 몰드의 편성 로 인해 할 수 있는 공동부에 합성수지・폴리우레탄 등을 주입하고, 아웃 솔을 성형함과 동시에,어퍼(upper)와의 접착을 하는 제법입니다)정육등 식품 가공,식당,주방,물터 작업에 추천입니다.동물성・식물성유,기계 유류,약품의 화중(안)의 침투를 막는 사양입니다.위생면에도 배려하고, 세균의 번식=악취 원인을 최대한 누르기 때문,수에 녹기 어려워 장기 적으로 효과가 지속하는 특수 배합을 몸에 했습니다.게다가종부에 킥 다운 그립을 채용하고, 양손이 막힌 상태에서도 간단하게 벗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소개

【ACHILLES / 아킬레스】
슈즈나 고무 보트 등의 일(날)용 생활 용품부터,주택 자재나 차량 자재 등의 산업 자재에 이르기 까지,다채로운 제품을 세계에 보내어 있는다「아킬레스」.
그 기원은,창업자인 전오카 리스케가 1907년에 설립한 직물의 제조 판매회사「전이직물회사」입니다.
리스케는 고무 제품의 제조로도 착수하고, 1945년의 종전과 동시에,포구두,총고무화,고무인포나 합성수지 제품의 제조로도 시작합니다.
1947년에는「흥국 화학공업 주식회사」를 설립하고, 본점을 토쿄도 중앙구 니혼바시에,공장을 토치기현 족리이치에게 두어 본격적으로 고무 제품의 제조 판매를 개시했습니다.

머지않아 고무 제품의 제조가 화사업 발전으로 이어지고,「아킬레스」의 구두는 그 품질의 높이에 기초하는 확실한 성능에 많은 명으로부터 신뢰와 지지를 얻어 갑니다.
최근에서는 좌우비 대칭 솔에 의한 그립력에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어린이용 슈즈“《슈소쿠》"가 폭발 적인 대히트를 낳고, 사회 현상을 일으켰습니다.
또한독자적인 슈퍼 쿠션을 탑재한 어른용 고기능 슈즈“아킬레스 솔《보》"도 화제를 부르고,「아킬레스」의 인기는 한층 더 고조를 보여 있습니다.

「아킬레스」가 지향하는 구두를(로) 만드는 테마는,“감성과 기술의 융합"=“기능미의 창조".
더 기분 좋고, 더 아름답고 걸어 대.더 빠르게 달려 대.구두에 요구하는 꿈은 신는 인로 인해 각각 다릅니다.
아무리(얼마나/어떻게) 기술을 가져 하여도신는 사람의 감성으로 융합하지 않으면 그화의 가치는 없습니다.
기능이나 패션성이 뛰어난 것 뿐만 아니라,몸과 마음 에 맞은 구두를 만들어 내는 기술,그것이 기능미 이라고 하는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고, 신는 인심장을 끌어당긴다.
「아킬레스」서는 그 생각을 담아,외형의 화미이다 만이 아니다,본질의 아름다움을 든 구두를 만드는 것을 계속해 갑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