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도리안전 작업 신발 여성용 내 활성 펌프스 하이 그립 H900

미도리안전 작업 신발 여성용 내 활성 펌프스 하이 그립 H900

판매가 72,500원
상품번호 152330
Size/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메이커 제품번호: H-900


상품 소개

《내활특허제4721261 호취득 이 끝난 상태》 [처(먼저) 심]없음 [갑피]인공 피혁 [안에 까는 물건]전용 쿠션 인 솔(항균・방취) [구두창]EVA/합성 고무2 층바닥 [표준 중량 23.5cm]390g/발 [화폭]EEE ※오더 레스:내장에 항균・방취・방곰팡이 효과가 있습니다. 【주의점】발끝 보호 성능(처(먼저) 심 장비)지는 않습니다.미끄러지지 말 것만,제일이 안전한 직장에「하이 그립 솔」.수나 유등에서 미끄러지기 쉬운 레스토랑이나 패스트푸드점의 주방 에서의 작업이나,발밑이 불안정하게 되는 청소 작업 등에,《미도리》안전의「하이 그립」가 위력을 발휘합니다.슬립을 일으켜 어려운 신개발 저형의장에,미끄러지기 쉬운 발밑을 확실히 서포트,non마킹이므로,마루를 더럽히는 것은 없습니다. 【EVA/러버2 층바닥(HG)】경량으로 쿠션성과 내구성으로도 뛰어나고, 수・기름 등의 미끄러지기 쉬운 마루에서도 미끄러져 어려운 하이 그립 솔입니다. 【내활바닥】기름이나 수 등 미끄러지기 쉬운 상면 에서의 작업에 적합했 미끄러져 어려운 구두창입니다. 【발뒤꿈치 충격 흡수】쿠션성 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여 발에 걸리는 충격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항균 가공】식품 생산・가공・주방 등에서의 안전 관리나 위생 관리로 항균 성능이 새로운 참가했습니다.

브랜드 소개
《미도리》안전은,1952년의 창립 이래풍부한 경험으로 우수한 개발력으로 안전화의 세계를 리드 하게 되었습니다.안전 성능을 추구하는 것은 당연한 것으로 해,보다 움직이기 쉽고, 신기 쉽고, 피로하여 어려운 안전화의 개발과,환경에의 배려를 좌우명으로,여러분의 워크 씬을 발밑에서 바꿔 갑니다

브랜드 소개

【《미도리》안전】
1952년의 창립 이래풍부한 경험으로 우수한 개발력으로 안전화의 세계를 리드 해 왔다「《미도리》안전」.
안전화나 헬멧,보호 안경에 작업복・작업 장갑 등의 여러가지 작업 용품부터 방재 용품・열중 대책・마스크 등의 일용품까지,폭넓은 안전 보호구를 다루는 안전 용품 전문의 브랜드입니다.

작업 환경의 변화에 따라,안전화에 요구되는 성능도 바꾸게 되었습니다.
「다치게 하지 않다」것만이 중시 되고 있었다고 해 좋은 구래의 사양・라인업 만으로는,현장의 (수요)요구를 채워 끊어지지 않아지게 되어 있습니다.
작업 환경이나 업무 내용의 변화 등,구두를 신는 조건은 지금까지 없었던 스피드로 다양화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배경을 토대로(원인으로)「《미도리》안전」그러면,방호 이라고 하는 기본적인 성능을 높이면서(도),최신의 의학・인간공학 등의 연구에 기초한 건강적인 안전 구두를 재빨리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쾌적하고 피곤해지기 어렵고, 직장의 환경에 적합했다"디자인성이 부유한 안전화".그것이야말로가「《미도리》안전」에서의「좋은 구두」의 기준입니다.

또한지금까지는 일반화의 전용에 해결되게 해 있던 서비스업등으로 향해도보다 안전・쾌적한 환경이 확보 된 직장을 지향하고, 적극적으로 신기술・신소재를 도입.
내활성・방오성등,광범위의 업무에 보다 적합했던 구두를 선택 할 수 있는 라인업을 정돈 있습니다.

「《미도리》안전」서는,「안전」고,「건강」고,「쾌적」고,「환경」이라고 하는 테마를,여러가지 각도로부터 잡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