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도리안전 간호사 신발 정전기 방지 음 소리 방지 바닥 운동화 메디컬 레 경로 CSS13Si 정전

미도리안전 간호사 신발 정전기 방지 음 소리 방지 바닥 운동화 메디컬 레 경로 CSS13Si 정전

판매가 25,000원
브랜드 미도리안전
상품번호 152242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메이커 제품번호: CSS-13Si 시즈전


상품 소개

[규격] JIS T8103 일반정 전작업화에 준거,IEC61340-4-3(Environmental Class1-Dissipative)에 준거
[재질] 처(먼저) 심:없음 갑피:인공 피혁 안에 까는 물건:EVA컵 인 솔(항균・방취) 구두창:EVA/합성 고무(에어 쿠션)
[표준 중량] 430g/발(기준23.5cm) ※양 다리 에서의 무게입니다.
[사이즈] 21.5~25.5cm(EEE)
[제법] C식

[상품 상세]
※IEC규격은,electronic 패스 슈즈로서의 기능입니다.
●오더 레스:내장에 항균・방취・방곰팡이 효과가 있습니다.
●환기성을 잘 하기 위해서(때문에) 구두창에 구멍이 비고 있습니다.
●올 인공 피혁이기 때문에 약품이나 혈액의 부착부터 발을 지킵니다.
●정전기 방지・항균 방취・여성 전용

●신어 입을 널리 퍼지게 하게 설계하고 있는 모아 두고, 구두가 벗어 신이 하기 쉽고, 더욱 더《베로》의 편싸이드를 꿰매 붙여 있으므로,발입 시에《베로》가 말려들기 어려워 되고 있습니다.
●야간의 근무에 특히 신경이 쓰이는 보행시의음 울려.구두창의 블럭의 뿔을 환꼬치,각도를 바꾸는 것에 의해 음 울리가 하기 어려워졌습니다.
●환기혈 딸린 구두창이 화중(안)의 땀을 효과적으로 놓치고, 불쾌감을 완화합니다.
●인체로 정전기 한 정전기를 항시상면으로 방전 시키는 정전기 정전기 방지 성능.(JIS T8103 일반정 전작업화로 준거 했 정전성능 를 가지고 있습니다.)
●악취의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를 억제한다「항균 방취 효과」나,악취를 중화 소취 한다「냄새제거 효과」가 있는 오더 레스 가공 인 솔을 채용하고, 화중(안)을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주의점] 발끝 보호 성능(처(먼저) 심 장비)지는 않습니다.

※상품의 디자인,사양,가격등은 예고 없이 변경이 되는 경우 (이)가 있습니다.

브랜드 소개

【《미도리》안전】
1952년의 창립 이래풍부한 경험으로 우수한 개발력으로 안전화의 세계를 리드 해 왔다「《미도리》안전」.
안전화나 헬멧,보호 안경에 작업복・작업 장갑 등의 여러가지 작업 용품부터 방재 용품・열중 대책・마스크 등의 일용품까지,폭넓은 안전 보호구를 다루는 안전 용품 전문의 브랜드입니다.

작업 환경의 변화에 따라,안전화에 요구되는 성능도 바꾸게 되었습니다.
「다치게 하지 않다」것만이 중시 되고 있었다고 해 좋은 구래의 사양・라인업 만으로는,현장의 (수요)요구를 채워 끊어지지 않아지게 되어 있습니다.
작업 환경이나 업무 내용의 변화 등,구두를 신는 조건은 지금까지 없었던 스피드로 다양화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배경을 토대로(원인으로)「《미도리》안전」그러면,방호 이라고 하는 기본적인 성능을 높이면서(도),최신의 의학・인간공학 등의 연구에 기초한 건강적인 안전 구두를 재빨리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쾌적하고 피곤해지기 어렵고, 직장의 환경에 적합했다"디자인성이 부유한 안전화".그것이야말로가「《미도리》안전」에서의「좋은 구두」의 기준입니다.

또한지금까지는 일반화의 전용에 해결되게 해 있던 서비스업등으로 향해도보다 안전・쾌적한 환경이 확보 된 직장을 지향하고, 적극적으로 신기술・신소재를 도입.
내활성・방오성등,광범위의 업무에 보다 적합했던 구두를 선택 할 수 있는 라인업을 정돈 있습니다.

「《미도리》안전」서는,「안전」고,「건강」고,「쾌적」고,「환경」이라고 하는 테마를,여러가지 각도로부터 잡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