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 수건 속건 수건 [양용 형 스포츠 타올] MANGROVE 냉감 타올 쿨 타월 초 냉감 초 속건은 이온 항균 방취 촉감 좋은 瞬冷 열사병 대책, 조깅, 운동, 수영, 등산, 여행 신청

냉각 수건 속건 수건 [양용 형 스포츠 타올] MANGROVE 냉감 타올 쿨 타월 초 냉감 초 속건은 이온 항균 방취 촉감 좋은 瞬冷 열사병 대책, 조깅, 운동, 수영, 등산, 여행 신청

판매가 17,300원
상품번호 151666
Color/Size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색:블루
사이즈:100cm*30cm
전지 부속 또는 내장:아니오
:
발송 중량:118 g


 

  • [단면 냉감 / 단면 건조]주의 : 기존의 속건 수건 습도를 유지하면서 온도를 낮출 수없이 기존의 냉각 수건도 물을 흡수 한 후 땀을 닦을 수 없다. 맹그로브 (Mangrove) 스포츠 타올이 특유한 특허 기술을 채용하고 수건을 흡수면이나 냉감면으로 나눈다. 사용 중에는 흡수 양상이 계속 물을 흡수하는 동시에 흡수 한 물을 신속하게 냉감면에 유도하고 냉감면이 계속 냉각을 유지하면서 흡수 양상이 계속 건조를 유지한다. 따라서, 온도 낮추고 땀 닦아 수요를 완벽하게 겸비한다.
  • [고 흡수성 / 냉감 지속]이 스포츠 수건 건조면의 흡수성이 매우 강하고, 피부에 닿으면 즉시 땀을 흡수하고 상쾌한 상태를 유지할 수있다. 흠뻑 수건으로 땀을 닦으 않거나 옷을 젖지하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한편, 수건 냉감면이 고품질 냉각 섬유를 사용하고 물에 담가 흔들어 즉시 냉각하고 서늘한한다. 또한 물을 충분히 흡수하고 보습 상태를 유지하고 냉각 감이 몇 시간 동안 유지할 수있다.
  • [은 이온 항균 방취]이 쿨 타월 28 %의은 이온 항균 선을 포함하고 정균 율이 99 %에 달한다. 중간에서 황색 포도상 구균의 정균 율은> 99 %, 대장균의 정균 율은> 70 %이며, 장시간 항균, 탈취 및 곰팡이의 효과를 발휘할 수있다. 주의 : 위생 관리를 위해서는 또한 땀의 잔류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 후 세척하고 말리는 필요가있다. 【털이 피부 친화】 수건이 매우 섬세한 섬유 뜨개질 두께가 적당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피부에 부드럽게 100 % 화학 섬유를 사용하는 일반 스포츠 타올 더 안락하다.
  • [편리한 디자인】 사용은 세 단계 밖에 없다. 물에 담가 수건을 짜서 흔든다. 냉감면이 시원 해져 건조면에서도 건조 상태로 돌아왔다. 수건이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섬유가 떨어지거나 색상이 떨어지거나하는 일이 없다. 길이가 1 미터에 달하고, 땀 닦아 더 편리하게 온도 낮추고 면적보다 넓다. 또한 수건은 두 스트랩이 붙어 있기 때문에, 걸 쉽다. [다양한 장면에 대응】 야외 스포츠에 사용할 수있다. 예를 들어, 등산, 달리기, 수영, 자전거 타기, 조깅, 여행, 해변, 농구, 축구 등의 경우에서 활약 할 수있다. 또한 실내의 활용 예를 들어, 요가, 피트니스, 세안, 실내 고온 작업 등 경우도 활약 할 수있다. 귀하의 운동이나 여행에 편의를 제공합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