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아이 마스크 숙면 용품 눈가 마사지 USB 전열 식 히터 타이머 설정 온도 조절 스팀 차광 여행 아이 마스크 숙면 아버지의 날 선물 어머니 애인 생일 NONNBIRI

핫 아이 마스크 숙면 용품 눈가 마사지 USB 전열 식 히터 타이머 설정 온도 조절 스팀 차광 여행 아이 마스크 숙면 아버지의 날 선물 어머니 애인 생일 NONNBIRI

판매가 12,200원
상품번호 151272
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259 g
포장 사이즈:26.5 x 9.6 x 3.9 cm
색:그레이
:
발송 중량:259 g


 

  • [눈의 치유] 스마트 폰이나 PC에 지친 눈을 제대로 회복되어주는 것이 핫 아이 마스크! 라벤더는 눈을 재 갱신 수면을 향상시킵니다. 내장 히터이기 때문에 눈을 따뜻하게 눈가의 혈행을 촉진하고 눈의 피로, 눈의 곰, 눈의 피로를 완화합니다.
  • [반복 사용 가능] 커버는 분리하여 화장실 OK! 피부에 직접 닿는 때문에 청결하게 유지할 것이 기쁘 네요. 게다가 일회용 핫 아이 마스크보다 1000 회 이상 사용할 수있는이 아이 마스크 특가입니다. 그리고 장시간 사용하면 자원의 낭비를 피하고 있기 때문에 환경 친화적입니다.
  • [USB 전열 식 사용 편리】 집안은 물론 회사와 현지에서 USB 포트 하나면 바로 사용할 수있는 전열 식 핫 아이 마스크. 노트북, 모바일 배터리, 스마트 폰 충전기, 차량 전원 등에서 안전하고 간편한 충전 할 붙인 순간부터 소중한 눈과 눈가를 부드럽게 감싸고 있습니다. 하루의 긴장감에서 해방되어 기분까지 안쪽에서 차분하게 풀려갑니다.
  • 【안심 타이머 설정] 10 분 또는 30 분 자동으로 꺼지는 타이머 기능이므로 원하는 시간과 온도를 조절, 수면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축성있는 부드러운 아이 마스크에 유연하게 맞습니다. 앉아서도 눕고하면서도, 어떤 자세로 사용해도 눈가에 딱!주의 : 정격 전압 : 5 V (USB) 1 A : 아이 마스크를 통과 한 전류는 2A를 초과 할 수 없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