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원단 언더레이어 EXIO(《에쿠시오》) Compression 웨어 맨즈 반소매 둥근 목 모양 스포츠 셔츠 t셔츠 하냉느낌

쿨원단 언더레이어 EXIO(《에쿠시오》) Compression 웨어 맨즈 반소매 둥근 목 모양 스포츠 셔츠 t셔츠 하냉느낌

판매가 12,300원
상품번호 150352
Size/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소개

인기 브랜드EXIO(《에쿠시오》)의 맨즈 Compression 셔츠.
냉감소재「텍 기어 쿨」채용.
신축성 발군,흡한 속건,항균 방취 가공필.
TAPPING EFFECT기능은 운동시의 근육의 낭비인 움직임이나《부레》,한층 더력의 분산을 억제하고, 근육이나 관절에의 부하를 완화.
여름은 시원하게 겨울은 따뜻하다,4계절용 타입 스포츠 이너의 결정판.

【EXIO ALL SEASON CONDITIONING WEAR】
1. Moisture Transport System(수분 콘트롤)
EXIOCompression 웨어는,발한시의 흡한성능에 매우 우수한 이너 웨어입니다.
또한속건성 재능도 높고, 항상 드라이인 상태를 유지하기 쉬어 하는 것으로 발한시의 불쾌감이나 중량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UV CUT(자외선 차단)
EXIOCompression 웨어는 자외선의 차단 성능으로도 매우 뛰어나고 있고, 외부 검사 기관이 엄격한 체크에 있어서도 매우 우수한 성적을 얻어 있습니다.
3. 4-Way Stretch(4방향에의 높은 신축성)
EXIOCompression 웨어는 매우 신축성의 높은 소재를 채용하고, 한층 더 뜨기도 연구 하는 것으로,4방향에의 높은 신축성을 확보 하고 있습니다.
신체에 ##거나와 피트 하면서도 거센(심한) 움직임에도 종횡무진에 대응.
부드러운 스트레치성에 의해 착용시의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4. Temperature Regulation(체온 콘트롤)
체온의 상승은 피로 원인 이웃 근육의 반응 시간을 지연시킵니다.
모이스쳐 transport 시스템에 의해 수분의 발산과 동시에 열을 방출 하는 것으로,더운 계절은 신체가 자연스러운 쿨 다운을 촉진해 체온의 상승을 억제해 줍니다.
여름은 시원하게 겨울은 따뜻하고, EXIOCompression 웨어는 4계절용 타입 이너 웨어로서 항상 당신을 서포트 합니다.

브랜드 소개

〜 염가에서도 고품질,그것이 EXIO프라이드 〜
EXIO(《에쿠시오》)서는,복서 팬츠 등의 남성 속옷을 비롯해,휘트니스에 딱 맞는 스포츠 웨어나 Compression 웨어,가압 이너,냉감이너,방한 이너,페이스 마스크나 암 커버 등의 UV컷 아이템,넥 워머(Warmer) 등,일상생활로부터 액티브 씬까지 폭넓게 커버 하는 풍부한 상품 라인업을 뽐낸다,이너・스포츠 웨어 브랜드입니다.
간판 상품인 복서 팬츠 시리즈는,시리즈 누계에 100만매를 크게 돌파.
또한냉감이너 시리즈와 방한 이너 시리즈는 각각 누계에 15만매를 크게 돌파.
발매 이래그 기능성・패션성・코스트 퍼포먼스의 높이부터,매우 많은 고객으로부터의 지지를 주실 수,일(날)마다 그 돌아감은 퍼져 계속해라 있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