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만이 모든 -What do you want? - (초회 한정반 1) (JUMPremium BOX 판) [DVD]

사랑 만이 모든 -What do you want? - (초회 한정반 1) (JUMPremium BOX 판) [DVD]

판매가 32,000원
상품번호 150274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출연: Hey! Say! JUMP
형식: 싱글,한정판
리젼 코드: 리젼2 (이DVD는,다른 나라에서는 재생할 수 없는 가능성이 있습니다.상세에 관해서는 이쪽을 봐 주세요 DVD의 사양.)
디스크 매수: 1
판매원: 제이・스톰
발매일 2019/05/29
JAN: 4580117627575


내용 소개

2019년 2발 보고, 노도의 2 주연속 릴리즈제2탄은,Hey! Say! JUMP명의에서는 첫DVD싱글!

Hey! Say! JUMP명의로서는 최초로DVD싱글이다「사랑만이 모두 -What do you want?-」서는,이노미혜가 출연 하는 TV 아사히계 금요일 나이트 드라마「가마사오의 미타《조노》」주제가.
파견처의 가족의"비밀"를 폭로하고, 가정을 붕괴 시키는 미타《조노》.
그 붕괴가 때에 등장인물의 재생 으로 이어진다.
헤이세이 최후,그리고 새로운 시대의 다크 히어로(!?)적 존재인 미타《조노》가 떠맡는(고용하는) 고독이나,중(안)에 숨겼 강한 정열을 방불과 시키는 악곡.
어딘가 라틴에《메란코릿쿠》인 분위기가 떠도는 사운드로 태우고, 다쳐도 자신의 감정으로 열쇠를 들이지 않고,자신을 관철해 나가는 강한 의지를 Hey! Say! JUMP가 (Emotional)이모셔널에 부르는 악곡.
그룹의 데뷔부터 약11년 이상 시가 경과하고, 성장을 이룬 8명 때문에 표현 할 수 있는,어른의 성적 매력 충분히 챌린지《구》인 악곡 이 되고 있는다!
그리고 본 작품은 그런 악곡의 세계관을 비디오・클립에서 표현.
새로운 시대의 개막에 어울리는 의욕작의 매력을,영상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Lucky-Unlucky」서는,작중에서 치넨이 한다,스스로의 체력과 두뇌를 구사해 세상에 깃들여 든(난)다『바보』와 바로 정면부터“싸우지 않고"미래를 절개하는 신진 샐러리맨인 모습으로 링크 한다,적극적인 파워에 넘친 악곡.
먼 미래에 기다린다“이상의 자신"에 언젠가 마주쳐야 하고, 학교나 직장 등 여러가지 장그런데 싸우는 현대인에게 다가붙고, 그 등을 따뜻하게 누르는 메세지 송.
세련된 단 서브《루》인 사운드로 태우고, 불행한 일이 있어도행복을 차지하기 위해서(때문에) 일어서는 에너지를 listener에 신고한다,Hey! Say! JUMP류 씨티POP 이 되고 있는다!
「Oh! my darling」서는,디스코 T《구》에 김 김이다“사랑 하는 기분"를 표현하고 있고, 달콤하고 애달프다,이지만 춤추지 않고 있을 수 없는 반짝반짝인 세계관을 능숙 할 수 있는 댄스 넘버.
이번,야마다에 의한 솔로 명의 에서의 싱글 릴리즈는「미스테리 버진」이래6년만의 .
한결도 2주위도 성장을 이룬 야마다가 발하는 매력에,있어도 경과해도 있어지지 않게 된! ?


【첫회 한정반1(JUMPremium BOX반)】에는,「사랑만이 모두 -What do you want?-」의 메이킹을 수록.
거듭 동봉 특전으로서,외출 할 때는 스카프도 반다나(머리띠)로도 손수건으로도,그리고 청소나 가사를 할 때는 삼각건으로서도 쓸만한다「사랑만이 스카프」(테누구이(손 타올) 소재)가 동봉!
헤이세이부터 새로운 시대 으로 모두 걸어가는 팬의 여러분에,멤버에게서의 감사를 담은 스페셜반!


【첫회 한정반1(JUMPremium BOX반)】DVD+상품

・「사랑만이 모두-What do you want?-」메이킹 수록
・동봉 특전:「사랑만이 스카프」(테누구이(손 타올) 소재)
・스페셜BOX사양
・가사 booklet(16P)동봉


▼DVD수록 내용
1. 「사랑만이 모두-What do you want?-」
비디오・클립
TV 아사히계 금요일 나이트 드라마「가마사오의 미타《조노》」주제가
2. 「사랑만이 모두-What do you want?-」
메이킹


내용(「키네마 순간잡지사」데이타베이스보다(부터))

여러가지 장르에 활약하는 Hey!Say!JUMP의 최초로DVD싱글.데뷔부터 10년 이상 시가 경과하고, 성장을 이뤘 그들이 어른의 성적 매력 넘치는 악곡을 정열적으로 노래해 준다.비디오・클립과 메이킹을 수록.스카프 그 외를 동봉.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