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Eden (케이스 에덴) 코스프레 가발 코스프레 가발 어드밴스있는 VOCALOID 보컬 로이드 하츠네 미쿠 롱 에메랄드 그린 화이트 멜 최 가발 넷 2 개 세트

CaseEden (케이스 에덴) 코스프레 가발 코스프레 가발 어드밴스있는 VOCALOID 보컬 로이드 하츠네 미쿠 롱 에메랄드 그린 화이트 멜 최 가발 넷 2 개 세트

판매가 39,400원
브랜드 CaseEden
상품번호 149196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팩키지의 치수: 38 x 28 x 6.5 cm ; 830 g
발송 중량: 821 g
메이커 제품번호: 4582457241121


상품 소개

✅【 당신을 바꾸는 가발 】

아름다운 컬러가 매력적으로,세련된 디자인 표정 풍부한 코스프레용 가발.좋아하는 머리 모양으로 컷 하거나 어레인지 성과,코스프레 초심자의 분에서도 사용하기 쉽은 본격 가발입니다.

✅【 사진 광채가 하는 가발 】

하이퀄리티인 질감・표현력이 있는 컬러・아름다운 헤어 디자인을 추구하고, 사진 광채 하는 가발에 마무리했습니다.SNS광채 하는 꽃이 있는 아름다운 사진을 촬영 대 분(쪽,편)에 적합.이 가발에 동경의 캐릭터가 되어 버리면,당신에게 주목이 모이는 것 틀림없음.

✅【 정도로(수록) 좋은 모분량이 포인트 】

모분량이 많으면 부자연스러우 외형이 되고, 익숙해져 않은 분에게는 다루기 어려워 되어 버립니다.반대로 모분량이 적다고 볼륨감이 없어져 끝,생각한 대로의 스타일링도 어렵게 됩니다.CaseEden가발은 프로의 시선으로 밸런스가 떨어졌 적당한 모분량에 마무리 있습니다.

✅【 장시간에서도 평안한 착용감 】

가발 안쪽은 환기성 이 뛰어난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쾌적한 착용감에 장시간의 코스프레로도 최적.안쪽의 adjuster에 두위50~60cm에 사이즈 조절 가능한 프리 사이즈 사양.머리의 소재는 하이 그레이드 내열 화이버(fiber) 섬유를 사용,180℃까지의 인두나 드라이어가 쓸만합니다.

✅【 일본제 가발 넷부 】

통형에 사용하기 쉽다「화이트 멜 최」브랜드의 일본제 가발 넷이 2개(블랙,베이지각1개)부속.피부에 직접 닿는 것이기 때문에,몸에 친절한 안전・안심 메이드・인・재팬 를 고집했습니다.상품이 계있으면 곧바로 가발을 착용하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 신뢰 가발 브랜드 】

CaseEden은 많은 코스플레이어에 애용되고, 높게 평가를 얻어 있는 Amazon인정 브랜드.가발은 상품 이미지상에서는 같게 보여도상품 로 인해 품질에 놀라는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신뢰와 실적의 CaseEden코스프레 가발이라면 안심입니다.

[세트 내용]화이트 멜 최・가발 넷 블랙・베이지각1 개부속

(Amazon.co.jp보다(부터))

안전 경고

가발의 손질 방법

【1】brushing
우선 헹구기 전에 brushing에 역털,먼지를 떨어뜨려 하십시오.
머리털이 난 언저리에서 brushing하면 휘감기기 쉬운 때문에,
털 앞의 편에게서 정중해이라고인지(든가) 하고 있 # 것이 요령입니다.

【2】샴푸&린스
시판 샴푸를 적당량 더했던 미온수에 가발을 #게 하 #.
애쓰지 않고 상냥하게 씻고, 헹궈 하십시오.
린스에서도 같게 씻어 헹굽니다.

【3】건조 시킨다
버스 타올 등으로 가발을 싸는 바와 같이(하도록) 수분을 구해 하십시오.
직사일광이 당첨되지 않는 실내에서 자연 건조시켜 하십시오.
드라이어를 사용하는 경우는 가열시켜 지나지 않도록 조심해 하십시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