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프레] 신선조 겉옷 신센구미 대 의류 일본식 코스프레 (색상 :옥색, 흰색, 검정)

[코스프레] 신선조 겉옷 신센구미 대 의류 일본식 코스프레 (색상 :옥색, 흰색, 검정)

판매가 54,100원
상품번호 148273
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검정>
 


<흰색>
 


<옥색>
 
 


















발송 중량: 680 g
메이커 제품번호: D6050


색:옥색(ASAGI)

컬러 바리에이션이 늘었습니다!
★기책의 옥색(ASAGI)색:블루계
★검정(BLK)
★흰색(WHT)

・캐릭터도 오리지날도 사용하실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
・키는 늘이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주문으로 어레인지가 가능!
・원단은 바탕이 두꺼운 것에 제대로,아래에 옷 등을 입어도 괜찮은 넉넉하게 사이즈에 제작 하고 있습니다.
・소매끝의 모양은 프린트는 아니고, 되받아치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옷자락에는 30cm정도의 절포함이 어느(있는) 때문에,칼을 차이 해도 움직이기 쉽다!
・끈은 약130cm과 약간 긴듯하게 되어 있으므로,주문으로 어레인지 해 주세요♪
・신센구미・진실의 자등은 굳이 들어 가고 있지 않습니다.코스프레에서 가장까지 좋아하는 어레인지를

■제조 시에 생겼습니다,주름・작음인 것 반점 얼룩・착색・원단 불량이나,실이 끌려갔던 바와 같은 가는 상처를 볼 수 있습니다.
■착용・촬영에 영향 적은 상품을 검품하여 보내어 있습니다.
■더러워지는 상태 있어 등서는 랜덤 이웃,얼룩의 상태 등의 문의는 반응 할 수 없습니다.
■또한주름・얼룩・착색・원단 불량의 반품・교환은 하기 어렵습니다.
■봉제에 대해서,아 춰 부분・시접이 적은 부분 (이)가 있습니다. 세탁・취급 시에는 주의 해 주십시오.
상기에 의한 주름・얼룩・착색・원단・봉제 불량의 반품・교환은 하기 어렵습니다.

※생산 로또나 입하 시기의 차이에 의해원단이나 색미・제조 과정등이 약간 다른 경우 (이)가 있습니다. 미리 양해 바랍니다.

※유부분은 흐트러짐 쉬운 모아 두고, 세탁 잠자리의 유충 착용 시에는 충분히 주의해 주십시오


의상의 특징
일본식 복장 하오리 일본옷 범용 의상 프리 사이즈 (다이와)야마토수 안정 이즈미수 겸정오키타총 사히지카타 토시조 콘도용 재도우이치 토오도평조
나가쿠라 신파치 하라다좌 지조 찾는등 # 활격도검 난무 《피스메》 PEACE MAKER # 이치무라 데츠노스케 박앵귀 Fate Fate/Grand Order
FGO FateGO 시대극 옥색 옥색 아사기 후지들 후지 선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