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용품] 스노클링 스노쿨링 마스크  세트 (색상 : 블랙, 핑크, 옐로우)

[수영 용품] 스노클링 스노쿨링 마스크 세트 (색상 : 블랙, 핑크, 옐로우)

판매가 39,400원
상품번호 145935
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블랙>
 
 
 

<핑크>

 

 

 



<옐로우>
 
 

















누수 방지 스노클링 세트 : 인체공학 설계를 기반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스노클은 드라이 탑 밸브식을 채택하여 누수 없음 100% 드라이 스노클 세트입니다,

수면 위로 공기가 들어가기 쉽고 물에 잠수해도 침수되지 않습니다,

잠수 속도를 높여 플로트가 신속하게 떠올라 수중 세계를 만끽할 수 있는 쾌적한 착용감
강화유리를 채용하는 스노클 마스크 : 강화유리를 채용하여 내충격, 내압력, 비산방지로 안전합니다.

초보자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수중 안경으로서 흐림과 물막이 성능이 있어 시선이 맑아집니다, 바다 속에서 어류와 산호가 뚜렷하게 보입니다.


식품급 소재 채용 스노클 마스크: 마우스피스는 부드럽고 씹기 쉬워 턱 피로를 막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양쪽 벨트를 자유롭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여 남녀공용으로 더욱 좋은 밀폐성과 편안함이 있습니다.식품급, 부드러운 실리콘제 W씰 스커트는 얼굴에 달라붙게 밀착되어.코 부분도 확실히 커버하고 있어, 코로부터 침수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셀프배수밸브 스노클링 : 역류 셀프배수설계 호흡밸브, 물의 압력을 한층 저항하여 물속으로 잠수하면 밸브가 자동으로 닫혀 물이 잘 들어가지 않는 시스템입니다.

유선형 파이프이므로 수류 저항을 줄이고 파이프 흔들림을 억제합니다.


【포장 내용】마스크 x1 스노클 x1 수납 가방 x1 일본어 취급 설명서 x1 사용 시에 스노클을 마스크 벨트에 클립하여 고정할 수 있습니다,

안전성이 높습니다.실리콘을 사용하여 바다 환경에 손상되지 않는 재료이므로 인체에 좋은 효과가 있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