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용품] Neo-wows 스노클 마스크 풀 페이스형 다이빙 마스크  남녀 겸용 어린이용 (사이즈 : X-XL / 색상 : 블루 , 핑크)

[수영 용품] Neo-wows 스노클 마스크 풀 페이스형 다이빙 마스크 남녀 겸용 어린이용 (사이즈 : X-XL / 색상 : 블루 , 핑크)

판매가 50,200원
상품번호 145932
색상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이 상품에 대하여


【180도의 초넓은 비전】광시야 싱글 렌즈를 채용하여, 스노클 마스크는 180도의 와이드 비전으로 전체를 바라볼 수 있고, 빛을 반사하는 면도 넓어, 물속에서도 보다 선명하게 볼 수 있다.

깨끗한 시야로 수중 세계를 만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방담 설계 & 침수 방지】다이빙 마스크는 김서림 방지 기능을 탑재하여 습한 공기를 신속하게 밖으로 배출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는 밀폐성이 좋아 얼굴에 밀착하므로 물의 침입을 극한으로 억제하고 침수되더라도 신속하게 배출할 수 있습니다.초보자,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하기 쉬운 스노클 마스크입니다.


【숨쉬기 편한 풀 페이스형】풀 페이스 마스크는 얼굴에 단단히 피트되어, 입으로나, 코에서나, 지상에서 호흡하는 것과 손색없는 형태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의료용 부드러운 실리콘 고무로 장시간 착용해도 압박감이 없습니다.


[액션캠 장착 가능] 스포츠카메라(카메라는 별도 판매입니다) 지원할 수 있습니다.잠수 마스크를 사용하여 촬영, 녹화할 수 있어 초보자도 안심 & 쾌적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핑크>

 

<블루>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