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불일치 구란즈 구제 꽃 메디 플로랄 50g

그랜드 불일치 구란즈 구제 꽃 메디 플로랄 50g

정상가 51,000원
판매가 31,400원
상품번호 145546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159 g
제조원 레퍼런스 : BF900


상품 소개

뉴질랜드 출생의 화용제버섯・소취 파우더입니다.강력한 제버섯・냄새제거 효과에,구두의 중이 싫은 냄새의 본래가 되는 박테리아를 근원부터 제거합니다.

구보증 씰의 디자인에 배송이 되는 경우가 있으시다(내용에 변경 없음)

Amazon보다(부터)

 

발・구두・양말을 완벽하게 소취
발・구두・양말을 완벽하게 소취

효과는 뉴질랜드・《오타고》대학 미생물 학부에서 검증.■ MSDS 취득 ■
그랜드 불일치 메디는,환경 선진국 뉴질랜드 통산성에서 MSDS(성분 안전 보증서)의 발행을 받은 우수한 제품입니다.
MSDS(MATERIALSAFETYDATASHEET)란 구미 선진국 에 있어서 제품의 안전성을 공적으로 증명하기 위한 권위 있는 품질 보증서 입니다.

 
구두의 중의 냄새,발생을 근책으로부터 해소한다
구두의 중의 냄새,발생을 근책으로부터 해소한다

구두의 중의 정취의 원인은,땀・피지・벗겨져 빠짐 각질(때)를 식료로 하여 번식하는 박테리아의 배설물이 원인입니다.냄새나는 구두를 내버려 두면,박테리아는 한층 더 번식하고, 냄새가 심하게 지기만 해 #.
「그랜드 불일치 메디」서는 종래의 화소취 상품과 같이「싫은 냄새를 다른 냄새(향기)에 속인다」「나오는 냄새를 탈취한다」것은 아니고, 냄새가 발생하는 메카니즘의 근본을 자르는 기능(활약)를 합니다.
화안에서의 박테리아의 번식을 경이적인 억제력으로 저지하고, 거의 완전히 제버섯 하는 것으로,구두나 양말의 악취를 해결하여져 주는 것입니다.

 
경이적인 제버섯・소취 제
경이적인 제버섯・소취 제

냄새가 있는 구두의 구두창에 1일(날)1회,본품(분말)를 구석구석까지 흔들어 만들어 넣음(담는 그릇·상자 등),구두 보통으로 사용해 주십시오.
4~5일의 사용으로 약100일의 길이 기간,소취,제버섯,항균 작용이 지속합니다.
또한7일간 사용 주시면 180일간 의 것 길이 기간,소취,제버섯,항균 작용이 지속합니다.

 
상쾌한 민트 의 향기
상쾌한 민트 의 향기

추천은 무향료(노란색 팩키지)이지만,봄~여름에는 상쾌한 쿨 민트도 인기입니다.

 
부드러운 향기의 플로랄
부드러운 향기의 플로랄

추천은 무향료(노란색 팩키지)이지만,추~겨울에는 부드러운 향기의 플로랄도 인기입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