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컬러 래스팅 젤 라이너 CG04 크랜베리 / CG01 블랙 / CG02 쵸코렛 / CG03 엠버 / CG05 올리브

엑셀 컬러 래스팅 젤 라이너 CG04 크랜베리 / CG01 블랙 / CG02 쵸코렛 / CG03 엠버 / CG05 올리브

판매가 17,600원
브랜드 엑셀(excel)
상품번호 145453
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18.1 g


색:CG04 크랜베리

상품 소개

농후 발색,마무리되어 지속.뉘앙스 다크의 젤 라이너.
짙고 아름다운 발색과,내구성을 추구.녹아들 듯 하는 듯한 그려 기분의 젤 펜슬 아이 라이너.
113시간 마무리되어 지속 테스트필.(당사 조사.마무리되러는 개인차가 있습니다.)
2 녹아들 듯 하는 듯한 그려 기분의 극세2㎜심.눈(째)의《기와》로도 상냥한 터치에 쭈르르 그릴 수 있다.
3(눈매)눈가을 케어 하는 히알론산Na,센 브리 엑기스 배합(모두 보습)
4 세어 복원OK의 슬림 펜슬

사용상의 주의

◇피부에 이상이 생겨 있지 않은지 잘 주의해 사용해 하십시오.◇상처・종기・하 #게 해등 이상이 있는 때는,심부름꾼이 되지 않는 마십시오.◇사용중,또는 사용 후 닛코 에 즈음해서,붉은 기・부기・가렵 보다・자극・색 빠져(백반등)나 검은 얼룩 등의 이상이 현상 서게 됨은,사용을 중지 하고, 가죽(껍질)《후》과 전문의등으로 상담해지는 것을 권장합니다.그대로 화장품류의 사용을 계속하다고 악화 하는 일이 있습니다.◇유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 해 하십시오.◇극단적으로 고온 또는 저온의 장소,직사일광이 대하는 장소에는 보관 하지 마십시오.◇눈에 들어 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눈(째)에 들어 와 버린 경우는,넘는(거르는)등지 않고 수도물에 천천히 씻어내어 하십시오.이물질감이 남는 경우는,안과의에 상담해지는 것을 권장합니다.◇심은 2mm이상 내지 않고 사용 하십시오.내밀기 지나가면 접히는 일이 있습니다.◇사용 후에 반드시 카《짓》와 멈출 때까지 캡을 닫아 하십시오.닫지 않고 방치하면,그리기 어려워 되거나 부러짐 쉽게 됩니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