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WA 토코놀 피혁공예용 상면・코바 마무리 제 120g 무색 SWA31505

SEIWA 토코놀 피혁공예용 상면・코바 마무리 제 120g 무색 SWA31505

정상가 15,400원
판매가 7,400원
상품번호 144571
Color/스타일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팩키지의 치수: 12.7 x 8.1 x 7.6 cm ; 136 g
발송 중량: 136 g
메이커 제품번호: SWA31505


피혁공예의 필수품『토코 노《루》』서는 코바,토코면을 아름답고,매끄럽게 하는 마무리 제의 정평(스테디셀러)입니다.
천연 왁스를 배합하고, 코바・상면의 보풀 서를 억제하고, 아름답고 장남편에게 마무리합니다.
그 유일한 성능은 언제라도 누구라도 간단하게,어느 타사 제품보다(부터)도 오래 갑니다.
【용도】
・상면,코바로 바르는 것만으로 잘못 보는 듯한 아름다운 요염함.가죽을 보호 해 얼룩부터도 지킨다
・매우 늘어남이 좋고, 누구라도《무라》가 되지 않고 사용으로 옵니다.
・CMC나 청각채등과 같이 익혀 내는 손 멀지않아,뚜껑을 비워 바르는 것 뿐(만,만큼)
・가죽의 섬유의 안쪽까지 들어가고, 보풀 서를 근책으로부터 장기에 건넘(이동) 억제합니다.
・천연 왁스를 배합하고, 가죽이 자연스러운 촉감이나 촉감을 잔하면서,유연하고 튼튼한 피막을 형성
・본품은 수용성 를 위해,심부름꾼 주신다음에도 어떤 마무리 제나 안료에서도 쓸만합니다.
・코바를 닦은 후에 코바 슈퍼나 칼파 바에 착색하는 등의 사용법도 OK
・사용하는 중에(동안) 가죽이 보풀 서서 끝나도 언제라도 리페《아》에 옵니다.

【사용법】
〈상면(보풀 서가 있는 면)를 매끄럽게〉
1.《누메》가죽의 상면에 얇게 칠 넓힙니다.기털 한 가죽((Nuback)누벅,스웨이드등)에는 심부름꾼 하실 수 없습니다.피부의 민감한 분(쪽,편)는,비닐 장갑을 착용 하십시오.손가락으로 칠 넓히는 일이 가장 간단으로 효율적이지만,탕 포 등도 쓸만합니다.

2.토코 노《루》가 반건조가 되면,유리판에 문지릅니다.섬유가 눌리고, 요염함이 나옵니다.또는《우에스》에 넘는(거르는) #고 있습니다.이 때력을 거는(걸치는) 것이 지나치면 가죽이 펴지거나,두께가 변해 버리는 모아 둬 주의합니다.

※헤라는 올라《베라》가 추천입니다.
※탕 포란 면등의 천을 심하게 접어 접었 것입니다.불필요한T셔츠 등을 10cm각 정도로 작게 자르고, 접어 접고 나서 클립 등에 사이에 두면 사용하기 쉬어 추천입니다.

〈코바(가죽이 잘라 끝)를 매끄럽게〉
1.토코 노《루》를 손끝에 소량 잡고, 코바로 얇게 도포합니다.코바부터 삐져나온 토코 노《루》는 빨리 닦아냅니다.남겼 채로라고 기미(얼룩)의 원인 입니다.

2.토코 노《루》가 반건조가 되면 프레스 slicker 등으로 연마,보풀 서를 억제합니다.부드러운 천에 닦아도.

【사용상의 주의】
※사용 후는 뚜껑을 확실히 닫을 것.
※수공예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지 말 것.
※손에 부착한 경우는,잘 씻을 것.
※피부의 민감한 분(쪽,편)는,장갑을 착용 하십시오.
보관은 아드님의 손이 닿지 않은 냉어두운 곳에서.


(Amazon.co.jp보다(부터))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