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행보조용품 실버보행카 노인용실버카 보행보조차 도제작소 멜로디 primo 우용 (로즈무늬R) 사이드카 시리즈

보행보조용품 실버보행카 노인용실버카 보행보조차 도제작소 멜로디 primo 우용 (로즈무늬R) 사이드카 시리즈

정상가 135,700원
판매가 133,900원
상품번호 142793
Color/type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3.32 Kg
포장 사이즈:70.8 x 37.6 x 26.6 cm
대상 성별:여성용
색:로즈무늬R
:
발송 중량:3.3 Kg


색:로즈무늬R  |  종류:우용

상품 소개

・사용 에 있어서,컨디션의 상태에 의해 위험이기도 하기 때문에,자신의 컨디션의 상태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바구니 판단해 주십시오.【사용상의 주의】・교통이 빈번한 곳,혼잡 하고 있다고 무렵 및 야간의 사용은 충분히 주의해 주십시오.언덕길 에서의 사용은 핸드 브레이크를 사용하고, 충분히 주의해 하십시오.・언덕길에서 주차 stopper를 사용할 때는 충분히 주의하고, 차체의 전도의 우려가 어느(있는) 모아 둬 차몸으로부터 떨어지지 말아 주십시오.・조작시에는 유아나 아이를 접근할 수 있지 말아 주십시오.・8kg를 초월하는 무게의 짐을 봉투에 만들어 넣음(담는 그릇·상자 등) 없는 마십시오.짐은 기울어 만들어 넣음(담는 그릇·상자 등) 없도록 해 하십시오.・대부이외에 짐을 달아매거나 하지 마십시오.・대부에 유아나 동물을 태우거나,애완동물을 본체에 연결해 사용하지 말아 주십시오.・단차나 계단이 있는 곳을 내릴 때는 짐을궋귡 채로 끌면 차륜이나 캐스터?°캬朗納×痍졀 ±箏웰㉯獵짙æ「助?두고, 충분히 주의해 하십시오.・핸들에 과도하게 체중을 곱한(싣는)다고 전도 하는 위험성이 어느(있는) 모아 두고, 과도하게 체중을 곱하(싣)지 말아 주십시오.・사용하는 경우는 높이 조절 핀이 확실히 고정 되고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올바르게 고정 되어 있지 않으면 핸들이 수납되고, 그 튀고 전도의 우려가 있어 몹시(큰 일) 위험입니다.・핸들을 수납할 때는,손을 사이에 두지 않는 바와 같이(하도록) 주의해 주십시오.・항공기내에의 지참은,항공회사에 문의 그 지시에 따라서 하십시오.・전후가 있는 제품입니다.사용 방법을 읽어 올바르게 적극적으로 사용해 주십시오.・좌용,우용이 있는 제품입니다.반드시어느 쪽 에서의 사용 제품인지(든가) 확인해 사용 하십시오.

본품은,횡누르기로 사용 할 수 있는 경량 사이드카입니다.몸의 싸이드로 사용하기 때문에,발밑이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또한 백은 보냉 사양 타입이기 때문에,생물이나 냉동 식품 등의 쇼핑에 몹시 편리인 보냉 사양 백입니다.본품은 우용입니다.

주의(면책)>반드시 읽어 주십시오

사이드카 멜로디 primo는 쇼핑에 사용한 쇼핑 카트입니다.보행을 보조하는 보행 보조차 가(이) 아닙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