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BAN ARMOR GEAR iPhone XR(6.1인치)대응 케이스 Metropolis 수첩형 코발트 【일본 정규 대리점품】 UAG-IPH18SF-CB

URBAN ARMOR GEAR iPhone XR(6.1인치)대응 케이스 Metropolis 수첩형 코발트 【일본 정규 대리점품】 UAG-IPH18SF-CB

정상가 102,200원
판매가 61,200원
상품번호 141384
Size/Color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대응 기종:iPhone XR(6.1인치)
컬러:코발트
:
포장 사이즈:23.8 x 14.8 x 4.2 cm ; 132 g
발송 중량:132 g
메이커 제품번호:UAG-IPH18SF-CB


사이즈:iPhone XR(6.1인치)  |  컬러:코발트

【제품 특징】
■우수한 내충격성
내충격 이 뛰어난 honeycomb 구조를 케이스 내측에 채용하고, 경량이면서 높은내 충격성을 실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체 상하부에는 유연성이 있어 미끄러져 어려운 소재에 두께가 있는 범퍼를 준비 있습니다.

■편의성과 내충격 성이 뛰어난 수첩형 케이스
편의성과 내충격 성이 뛰어난 수첩형을 채용 하고 있습니다.케이스 표면은 그립성 이 뛰어난 러버 코팅 소재를 채용.
마그넷식에 개폐가 용이한 액정 커버 부분의 뒤편에는 카드류를 수납 가능한 편리한 포켓이 붙고 있습니다.

■미군 채용품의 선정 기준을 클리어
본 제품은,미군 채용품의 선정으로 사용되는 미국국방총성이 정한 시험 법규격이다
「MIL-STD-810G, Method 516.6Procedure IV」를 클리어하고 있고 높은내 충격성을 준비 있습니다.

■쓰기에 편리 함에도 구애된 각종 디테일
조작성 이 뛰어난 버튼부,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 충전 가능한 포토부,찍혀 포함이 없는 형상의 카메라 홀등
내충격성보다 뛰어나면서도 사용하기 쉬움을 희생에 하지 않는,평상시 사용으로도 최적인 설계가 되고 있습니다.

【카피품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이쪽은 일본 정규 대리점품(주식회사 프린스톤)입니다.
URBAN ARMOR GEAR사 제품에 관해서는,많은 카피품이 유통 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주의해 주십시오.(면책 사항)】
완전히 iPhone본체를 상처나 충격부터 지키는 것 가(이) 아닙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