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에푸소무소루토》 3Kg 계량 스푼 부착

국산《에푸소무소루토》 3Kg 계량 스푼 부착

판매가 18,600원
상품번호 141010
Size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팩키지의 치수: 10 x 16.5 x 27 cm
발송 중량: 3 Kg
메이커 제품번호: BS-703


사이즈:3kg

상품 소개

보관 중,수송중의 습기에 의해 굳어져 있는 경우가 있지만 품질로는 문제 없습니다.
피부에 이상이 나타난제에는 사용을 중지 하여 의사의 진찰을 받아 주세요.
입욕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지 말아 주십시오.
아드님이나 애완동물의 손이 닿지 않은 장소로 보관해 주십시오.
나머지탕은 세탁에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보관 방법:대의 척(Chuck)를 닫고, 고온 다습을 피해 보관해 주십시오.

《에푸소무소루토》란?
《에푸소무소루토》는,솔트 이라고 하는 명(이름)이지만 사실은 염가(이) 아닙니다.15세기~16세기에 영국의《에푸소무》이라고 하는 장소에서 발견되고, 외형이 희게 소금을 닮아 있었기 때문에 그 명(이름)가 붙었다고 해 있습니다.
《에푸소무소루토》의 성분은,유산 마그네슘 이라고 하는 미네랄 화합물입니다.유산 마그네슘은 해수로도 포함되어 있고, 해수중의 염분의 6.1%가 이 유산 마그네슘에 대합니다.
세레부 납품업자(어용상인)의 버스 솔트
《에푸소무소루토》는 구미에서는 예전부터 버스 솔트로서 친숙해지게 되었습니다.최근에서는 헐리우드 여배우 등 미용과 건강하게 관심의 높은 세레부 re T가 애용 하고 있는 버스 솔트로서 각광을 받고 굽히고, 일본에서도 연예인이 블로그에 소개하는 등금 매우 주목되어 있습니다.
어스 conscious의《에푸소무소루토》는 의약부외품 원료 규격을 뛰어 넘었다, 고품질인《에푸소무소루토》입니다.

원재료・성분

유산 마그네슘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