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AYU 리마유 클리어 soap 90g 마유 일제 바유 비누 바유 세안

REMAYU 리마유 클리어 soap 90g 마유 일제 바유 비누 바유 세안

판매가 22,300원
상품번호 137874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127 g
제조원 레퍼런스 : 112102


 

천연마유가 자연스러운 보습력

천연마유가 자연스러운 보습력.마기름에 자연파 스킨 케어
사람의 피지에 가까운 시일내에 친절하다「마기름」
마기름에 자연파 스킨 케어

말의 지방부터 주원료가 되는 마기름을 정제하는 시,마기름은 2층으로 갈라집니다.
같은 마기름이지만,위의 분(쪽,편)의 기름과,하(아래)에 가라앉는 기름에서는,그 투명도나 불포화 지방산의 함유량,그리고 침투력이 다르게 오나요입니다.

리마《―유쿠리아소푸》에 사용되고 있다마유는,신선하고 상질의마유를 사용하고, 정제 도가 매우 높은 모아 두고, 냄새도 별로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천연의 성분에,무향료,무착색,파라벤도 불사용 를 위해,아카창에게서 민감성 피부 에게도 추천입니다.


사람의 피지에 가까운 시일내에 친절하다「마기름」

일반적에 마기름은,인간에 있어서 우수한 스킨 케어 성분인 피지와,매우 가까운 성분 를 가지고 있는다고 하는 천연 소재의 오일입니다.
그래서 침투한 후에,피부의 윤택을 유지하고, 각질층에서 수분의 증발을 막는 이라고 하는 기능(활약)를 합니다.


침투성으로 뛰어나고 있고 곧바로 윤택해진다

마기름에는,인간의 세포막을 만들기 위해서(때문에) 빠뜨리지 않는 불포화 지방산이 대량으로 포함되고, 그 불포화 지방산은 침투력이 매우 높으면 말하는 특징 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마기름의 불포화 지방산과 포화 지방산의 비율은,인간의 피지와 매우 닮아 있기 때문에,피부에 붙이면 피부에 피트 하여 조속히 침투하는 것입니다.


「마기름」서는 천연 소재에 의한 사람의 피부에 부드러운 보습

마기름은 천연의 성분에,매우 피부에 친절한 성분입니다.
re《바테푸》제약으로는 그 높은 보습력・침투력을 가지는마유를,피부(기)뿐만 아니라 머리카락으로도 응용하고, 여러가지 씬으로 대응 할 수 있는 상품 만들기(양식)을 유의하고 있습니다.
 

 

 

re《바테푸》제약 마유상품 만들기(양식)이란

re《바테푸》제약 마유상품 만들기란
re《바테푸》제약 마유상품 만들기란
re《바테푸》제약은 피부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로 연구를 하는 것을 계속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은상을 보호 하기 위한 반창기름이었지만,이것은,어디까지나상 이 생기고 나서 사용하는 것도의.

그래서 우리들이 주목 한 것이「마기름」.쿠마모토와 말은 매우 밀접한 관계로,마기름에(주목)착안한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흐름(유행)이었습니다.
그리고,그 기대에 부응하는 바와 같이(하도록),마기름에는 훌륭한 유능한 일이 조금씩 알아 있은 것입니다.


130년 이상이 방대한 자료를 토대로 연구 된 성분

re《바테푸》제약 창업은 1878년.일본에서 처음으로,구급반 창기름의 개발을 행했던 기업입니다.
특히,반창기름=re《바테푸》로서 친숙해져 온 회사이기도 합니다.
창업 당시부터 피부와 제품의 연구를 축적하여 130년의 독자적인 노하우 를 가지고 부러뜨리고, 마기름 만으로도 30여년 남짓을 걸쳐 연구를뫏궘,
마침내 완성 한 것이 당사의 제품으로 사용 하고 있는다「특별한 마기름」입니다.
창업부터 계속한다「누군가를 위해서」의 정신에 리마《―유》를 비롯한,기초 화장품이나 건강 식품의 개발・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최고급의 품질을 제공

사용하는 사람을 가리켜 진지하게 생각하는 제약회사이기 때문에 원재료에 타협하지 않습니다.고객으로부터의 주신 요망부터 진지하게 제품의 개발・개선을 날마다 실시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생각한다「진짜」란,원료에의 (엄선)고집은 물론이고,사용감,안전성,사기 쉬움 등을 생각한 상품 입니다.
예를 들면,「방부제가 들어 가 없으면 모두 안전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인지…」같은 곳부터 생각합니다.

합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은 이라고 하는 것만으로,안심하고 버리기 쉬워 #이,결코 이렇게 가(이) 아닙니다.
천연 성분,합성 성분의 메리트・디메리트(demerit)를 하나씩 생각 원료를 선택해 있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