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NANDA 페르난다 Hand Cream Lassie Gem (핸드 크림 랏시 젬)  Lassie Gem

FERNANDA 페르난다 Hand Cream Lassie Gem (핸드 크림 랏시 젬) Lassie Gem

판매가 14,900원
상품번호 137190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59 g
제조원 레퍼런스 : FJHC0015


상품 소개

반죽 향수와 같이 친절하게 향기가 난다,수피부(기)뿐만 아니라 마음도 위로하는 핸드 크림.
풍미가 있는 크림이,피부의 위에 버터와 같이 녹으면서(도) 촉촉한 친해지고, 건조하여 쉽상인 손끝까지 생기있게 축입니다.
《시아》지 배합으로 보습력이 높고, 유복한 감촉으로 펴지가 잘 부드러운 향기가 퍼집니다.
백이나 파우치에 푹(쏙) 들어 가는 사이즈이기 때문에 운반도 편리한 여성의 마스트 아이템.

【향수】
애플의 물방울이 어렴풋이 넘쳐 흐름 빠짐,잠부터 깬 화이트 플로랄로 달콤함을 돋보이게 하는 heliotrope가 슬그머니 은폐 오 #고, 청결감과 #게 되를 겸해 구비한(갖춘) 향기.
마치 꽃의 부케를 닫아 들였던 바와 같은 맑은 향기는,특별한 한때를 느끼게 해 줍니다.

【사용 방법】
적당량을 손에 들고, 피부에 발라 주세요.

사용상의 주의

【사용상 및 보관상의 주의】
화장품이 피부 에 맞지 않는 때,또는 사용 후에 적색,부기,자극,색 빠져(백반등)나 검은 얼룩 등의 이상이 나타난 때는 사용을 중지 하고, 가죽(껍질)《후》과 전문의등에의 상담을 권장합니다.
극단적으로 고온 또는 저온의 장소,직사일광이 당첨되는 장소에는 보관 하지 마십시오.
유아의 손이 닿지 않은 곳에 둬 하십시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