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물없이 지내어 메디큐토 발바닥 리프레시 L (MediQtto Sole Massager L)

허물없이 지내어 메디큐토 발바닥 리프레시 L (MediQtto Sole Massager L)

판매가 30,700원
상품번호 136250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177 g

포장 사이즈:18.3 x 10.3 x 7.2 cm

상품의 사양,용도:L

대상 성별:여성용

원산국/지역:일본

상품의 특징:절식요법・셰이프 업

:

발송 중량:177 g



상품 소개

방 에서의 허물없이 지내어 타임으로 미각(아름다운 다리) 케어 이 생긴다,「허물없이 지내어 메디《규토시리즈》」.
「허물없이 지내어 메디《규토》 발바닥 리프레시」서는,닥터 숄이 개발했다「발 뒤개 #개 # 패드」가 발바닥을 자극하고, 맛사지.한층 더 단계 압력 설계 착압 삭스가 발목부터 허벅지까지(긴장/긴축)당김,각전체를 깨끗하게 re《후렛시》하게 합니다.
「발 뒤개 #개 # 패드」서는 놓치고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착용전에 반지 등을 빼고, 수족의 손톱을 매끄럽게 해 하십시오.
・손톱을 세우거나,단번에 끌어올리지 말아 주십시오.
・서포트력이 어느(있는) 모아 두고, 주의 하면서 느긋하게 끌어올려 하십시오.
・취침시에는「개 #개 # 패드」서는 뺀 상태에서 사용해주세요.
(1)삭스를 ## 그만둘 수 있고, 발끝을 넣겠습니다.
(2)발목까지 인상,발뒤꿈치의 위치를 만나게 합니다.
(3)다음에「개 #개 # 패드」를 넣겠습니다.삭스를 발끝부터 발목의 분(쪽,편)로 ## 그만둘 수 있고,「개 #개 # 패드」를 넣는다 준비를 합니다.
(4)「개 #개 # 패드」것 일까인지(든가)다고 부분이 발뒤꿈치 에 맞는 바와 같이(하도록) 장착하고, 다시 삭스를 발끝까지 씌웁니다.
(5)삭스의 발끝 족뒤편의 포켓 부분을「개 #개 # 패드」의 먼저 씌웁니다.
(6)마지막에 삭스를 조금씩 균등하게 무릎상까지 인상,착용합니다.



사용상의 주의

1.중증의 혈행 장애가 있는 분은 사용 하지 마십시오.
2.다음은 착용전에 의사에게 상담 하십시오.당뇨병,심부제맥 혈전증,혈행 장애, 것이 # 혈전 심부전,염증성 질환,장착 부위의 신경 장애 등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분.
3착용에 근처,다음을 가리켜 주의해 하십시오.
(1)사이즈가 맞지 않는 것이나 2매 거듭하고의 착용은 하지 마십시오.
(2)사용중에 주름이나 느슨해져 이 생겨 없도록 해 하십시오.
(3)무릎하,무릎 뒤에서 원단이 둥글게 되지 않는 바와 같이(하도록) 늘려 하십시오.구고무는 되풀이하지 않아 곧장 그대로는 있어 하십시오.
4.기분이 나빠지거나,고통과 마비 등의 불쾌감,가렵 보고, 고, 발진등 이상을 느낀 경우는 즉각 사용을 중지 해 하십시오.
5.제품의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로,비틀어진 상태에서의 사용이나 보관을 하지 마십시오.
6.취침시에는 반드시개 #개 # 패드를 빼어 하십시오.
7.하루를 넘고의 연속 사용은 중지 하십시오.
8.발에 상처・습진・종기등이 있는 경우로는개 #개 # 패드의 사용을 피해 하십시오.
9.아드님의 손이 닿지 않은 곳에개 #개 # 패드를 보관해 하십시오.
10.개 #개 # 패드를 장착해 위화감이 있는 경우로는,장착 위치를 비키어 놓는 등 하고, 그런데도 위화감이 있는 경우는 사용을 중지 해 하십시오.
※임신 중의 분(쪽,편)는,착용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에게 상담 해지는 것을 추천 하겠습니다.
※임신 중의 합병증을 동반하는(어울리는) 분(쪽,편)는,착용전에 반드시 의사에게 상담 하십시오.
※임신 중,본품을 착용하여 이상을 느낀 경우는 곧바로 전문의에 상담 하십시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