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물없이 지내어 메디큐토 롱 M

허물없이 지내어 메디큐토 롱 M

판매가 45,600원
상품번호 136234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177 g

포장 사이즈:17.4 x 10.2 x 9.2 cm

대상 성별:여성용

색:핑크

:

발송 중량:177 g



상품 소개

1,중증의 혈행 장애가 있는 분은 사용 하지 마십시오.
2,다음은 착용전에 의사에게 상담 하십시오.당뇨병,심부정맥 혈전증,혈행 장애, 것이 # 혈성심부전,염증성 질환,장착 부위의 신경 장애 등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분.
3,착용에 근처,다음 특히 주의해 주십시오.

(1)사이즈가 맞지 않는 것이나 2매 재차 착용하는 것은 피해 하십시오.
(2)사용중에 주름이나 느슨해져 이 생겨 없도록 해 하십시오.
(3)무릎하,무릎 뒤에서 원단 가마 ##등 않게 늘려 하십시오.구고무는 되풀이하지 않아 곧장 그대로는 있어 하십시오.

4,기분이 나빠지거나,고통과 마비 등의 불쾌감,가렵 보고, 발진등 이상이 인정 받았다 경우는,즉각 사용을 중지 해 하십시오.
5,제품의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비틀어진 상태에서의 사용이나 보관을 하지 마십시오.

【세탁 방법】・세탁 마크의 지시에 따라(의해),수 또는 미온수에 세탁해 하십시오.・세탁기를 사용하는 경우는,반드시 단품에 세탁 넷으로 넣고 하십시오.・색이 다른 것이란 나눠 세탁해 하십시오.원단의 뻗음(늘어남,펴짐)를 없애기 때문에,세탁기・아이런 등으로의 강제 건조는 피해 하십시오.

허물없이 지내면서(도)《규》과 다리 죈다,허물없이 지내어 착압삭스.둥실둥실 기분 있음은 와 기분,마시마로사를 사용.

Amazon보다(부터)

둥실둥실 기분 좋음은 와 기분
확대 표시
발바닥의 3개의 아치를 정돈하는 일이 중요
확대 표시
발 뒤개 #개 # 패드에 1일(날) 노력한각을 깨끗이!
확대 표시
허물없이 지내면서(도)《규》과 다리 죈다,둥실둥실 마시마로 터치

허물없이 지내면서(도)《규》과 각(긴장/긴축)당김!「《규》와 업 제법」.마시마로 터치에 깨끗이 미각(아름다운 다리).안정 한 착압을 재현한다,메디《규토》만이 가능한 단계 압력 설계.실과 실과의 사이에 수평에 뜨기 붐볐 inlaid사에 의해각전체로 균일하게 압력을 연관시키는 일이 가능하게.방에서도 베드에서도 쓸만한 착압 룸 삭스입니다. ・핑크×lavender 컬러 ・촉감이 부드러운 마시마로사를 사용 ・일어나 있을 때도 자고 있을 때도 쓸만한다,착압 설계 ・각전체를 죄는 롱 타입 ・부드러운 구고무에 적나머지 하여 어려운 ・발끝 없이?깒귡 어려운

캔 탕3스텝에,heel이나 펌프스로 가득찬 발가락을 리셋!

발바닥에는 3개의 아치가 있는 것을 알고계십니까? 이3개의 아치에 밸런스를 잡고, 쿠션 기능을 완수하는 모아 두고, 체중이나 운동 부하로도 대응하는 일이 가능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일상생활의 자세나 생활 습관 등 때문에 이 아치가 무너지면,O각이나 X각,외반모#고, 낙지,각질의 경화 등,여러가지 트러블을 일으킵니다. 「허물없이 지내어 메디《규토》 발가락 리프레시 엑스트라」서는,손끝에서 허벅지까지 각전체를 서포트 하고, (닛츄우)일중 heel이나 펌프스로 가득찬 발가락을 리셋 합니다.방에서도 베드에서도 쓸만한 허물없이 지내어 타임 용착압 삭스입니다.발가락 세퍼레이트와 단계 압력 설계에 각전체를 리프레시 합니다.

메디《규토》라면 허물없이 지내어 시간 만이 아니게 24시간 서포트!

메디《규토》에는,허물없이 지내어 메디《규토시리즈》 이외에도 여러가지 씬으로 착용 하실 수 있는 라인업이 충실.(닛츄우)일중도 계속 미각(아름다운 다리) 케어 을 하고 싶은 것!그런 당신에게는,입덧과에 메디《규토시리즈》.자고 있는 사랑 진드기 미각(아름다운 다리) 케어를 하고 싶은 당신에게는 자면서 시리즈.보다(긴장/긴축)당김가 좋겠다고 하는 분에게는 일반 의료 기기의 집에서 시리즈 (이)가 있습니다. 당신의 (수요)요구에 따라 최적인 메디《규토》를 선택해 주세요.자면서 메디《규토론구》 집에서 메디《규토론구》 입덧과에 메디《규토하이솟쿠스》 메디《규토보디시이푸》자면서 스패츠(Spats) 골반 서포트 부착 등

단계 압력 삭스의 파이오니아「메디《규토》」그러므로 확실한 만족도

착사용한 뒤「리프레시로 왔다」와의 회답이 92% (2013년《레킷토벤키자》・재팬 주식회사 조사 n=116) 단계 압력 삭스의 파이오니아「메디《규토》」 100년 이상이나 족의 일만(만큼,수록)을 생각하게 되었다, 토탈 풋 케어 브랜드「닥터 숄」발의 파이오니아 그러니까 나와 왔다, 단계 압력 삭스의 파이오니아「메디《규토》」서는,일본 여성의 건강에 아름다운 발에의 의식을 높입니다.

「메디《규토》」의 생각
  • 「메디《규토》」서는,Compression 세라피(therapy)*의 생각을 토대로(원인으로),
  • 영국에서 개발 된 의료용 스타킹이 루트,그 압력치는,영국의 압력치 표준 규격을 토대로(원인으로) 설정 하고, 데일리 씬에 따른 최적인 압력치를 채용 하고 있습니다.
  • 1930년에 스타킹이 상품화 되고 이래「발을 통해 사람들에게 건강과 쾌적함을,그리고 행복을.」를 철학으로,발에 휘감기는 제품을 연구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 *Compression 세라피(therapy)란
  • 외부에서 단계적으로 압력을 걸쳐 혈행을 재촉할 것.
  • 다리의 피로・부종의 원인이 되는 근육의 기능(활약)의 저하를 보충하기 위해서는 외측으로부터 압력을 줘 다리에 모인 혈액을 심장 방향으로 밀어 올리는 일이 중요합니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