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 미스트] 란도린 일본인기 패브릭 미스트 fabric mist 클래식 피오레 370ml

[섬유 미스트] 란도린 일본인기 패브릭 미스트 fabric mist 클래식 피오레 370ml

판매가 7,200원
상품번호 134400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440 g
포장 사이즈:19.1 x 7.6 x 7.5 cm
상품의 사양,용도:의류・린넨
대상 연령:모든 연대
대상 성별:남녀 공용
원산국/지역:일본
:
발송 중량:440 g


사이즈:370ml

상품 소개

공간 의 향기를 즐기고 싶은 시나,포제품의 냄새가 신경이 쓰일 때.담배나 음식 등의 싫은 좋은 냄새나,버섯의 번식을 막습니다.여지가 윤이 나고 싱싱함에 로즈나 제라늄이 겹치는 화려함으로 우아한“클래식《후오레》"의 향기.
●W제균&소취
●담배의 냄새로.소파・카펫트・커튼에.천제의 코트・구두・가방에.애완동물 주위의 냄새로.
●오거닉 엑기스 배합

사용상의 주의

【사용상의 주의】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는다.●아이의 손의 도착할 것이라고쯤 해서 두지 않는다.●얼굴이나 피부에 향해 스프레이 하지 않는.●직사일광이 당첨되는 장소나 고온・다습의 곳에는 보관 하지 않는.(보기 드물게 변색하는 일이 있지만 품질상 문제 없습니다.)●좁은 공사이에서는 환기해 사용한다.●가구나 가전 제품에 걸린 경우는 곧바로 마른 천에 닦아내어 하십시오.●상등에 걸린 경우는 미끄러져 쉬워지기 때문에 주의하여 주십시오.●액체의 누락을 방지하기 위해,보틀은 세워 보관해 하십시오.【 응급처치】 ●눈(째)에 들어간 때는 넘는(거르는)등지 않다곧바로 유수에 15 분이상 씻어낸다.●삼켰 때는 토하지 않고 곧바로 입을 헹구고, 수를 마시는 등의 조치를 한다.●어떠한 경우도 이상이 남을 때는 의사로 상담 한다.※# 진때는 상품을 지참한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